소녀시대처럼 슬립 드레스 입어보기

조회수 2017. 8. 7. 13: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서수경의 패션 tip

올여름에는 전반적으로 각자에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핫 트렌드로 떠올랐는데요. 특히 몇 시즌 전부터 조금씩 눈에 띄다 이제 데일리의 기본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슬립 드레스는 특유의 슬릭한 분위기와 함께 다양한 모습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대중적으로 입기에는 여전히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출처: 나인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슬립 드레스, 쉽고 예쁘게 입는 팁. 소녀시대 전속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실장님과 함께 알아볼까요?
출처: 이미지 속 제품 출처=나인
"요즘 슬립 드레스는 정말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안되는데요. 귀엽게 러플 장식이 더해진 로맨틱한 것들도 많고요. 밑단이 언밸런스로 커팅 되거나 슬릿이 더해지는 등 심플하게 포인트 준 스타일도 있죠. 본인의 취향과 체형에 맞는 것으로 골라보세요. 특히 이번 시즌에는 기장이 짧고 몸에 착 들러붙는 실루엣보다는 하늘하늘 퍼지게 입는 것이 좀 더 세련되어 보인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가끔 서현처럼 단품으로 입고 싶다'하시는 분들은 깊게 파여진 네크라인은 피해야겠죠."
출처: 나인
"수영처럼 기본 반팔 티와 입어도 예쁘겠지만, 어떤 이너를 선택하냐에 따라 또 다른 뉘앙스로 보여줄 수 있어요. 여름에만 입을 수 있는 시스루 소재의 톱이나 컬러풀한 탱크 톱과 믹스한 스타일링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아요. 여기에 스니커즈를 더해 스포티하게 연출, 반다나나 볼캡같은 액세서리를 더하는 것도 예쁘겠고요."
출처: 나인
"앞서 이야기했듯 단품으로 입을 때는 가슴 부분이 너무 깊다면 정말 속옷같아 보일 수 있으니 적당한 선으로 골라야 한답니다. 아무래도 노출을 피할 수 없는 아이템이라 네크리스를 더해 심심한 목을 채워주거나, 스니커즈 또는 플랫 샌들로 절제된 스타일링을 만들어 보시길 바래요."

글=최정윤(셀럽스픽)

출처: http://m.onelink.me/a45499a3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