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럽스픽

전효성vs아이비vs황승언, 매력둥이 '체크 자켓 스타일링'

17,0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전효성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활용도 甲!
다양한 분위기로 즐기는
체크 재킷

겨울철 가장 멋내기 좋은 패턴은 바로 체크! 재킷, 스커트나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돼도 쉽게 코디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인 패턴입니다. 그 중에서도 그레이 체크 재킷은 베이직한 컬러감과 매니시한 분위기로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어요. 많은 패셔니스타 셀럽들도 체크 재킷 코디를 자주 활용하는데요.


과연 스타들은 체크 재킷을 어떻게 스타일링 했을까요? 스타 패션을 알려주는 애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스타일리시한 체크 재킷 코디 BEST 3를 알려드립니다.

BEST 1 ▶ 발랄한 오버핏 러플 재킷

출처전효성 인스타그램

전효성이 선택한 아이템은 빈티지 블루 체크의 러플 더블 재킷입니다. 멘즈웨어의 재킷을 표방하여 루즈한 아웃핏과 함께 숄더에 러플 포인트를 줘 유니크한 멋이 돋보입니다. 그녀는 재킷과 함께 러플 티셔츠와 드롭 이어링을 매치해 발랄한 분위기를 더했어요. 스커트나 드레스와 함께 페미닌 룩을 연출하기에도 좋겠습니다. 뎁 제품.

BEST 2 ▶ 멋스러운 체크 투피스 룩

출처스포츠조선

아이비가 선택한 아이템은 몸에 딱 맞는 실루엣과 선이 아름다운 체크 재킷입니다. 활용도 높은 그레이 컬러로 다양한 아이템에 매치할 수 있어 더욱 좋은 아이템이죠. 아이비는 같은 패턴의 롱 스커트와 함께 코디해 단정한 투피스 룩을 완성했네요. 페이우 제품.

BEST 3 ▶ 미니 원피스로 변신

출처스포츠조선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VIP 시사회에 참석한 황승언은 밑단 언밸런스한 비대칭 커팅이 특징인 재킷으로 공식 석상을 장식했어요. 베이직한 체크 패턴이 더해져 트렌디한 감성을 느낄 수 있죠. 버튼을 여며 미니 드레스처럼 코디해도 멋지네요!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아우터로 연출해도 좋을 것 같아요. 가브리엘리 제품.

출처뎁, 페이우, 가브리엘리

글=양지윤 기자 (셀럽스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