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패션계 숨은 진주♥' 박진주 스타일링

조회수 2017. 10. 3. 0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박진주 인스타그램
출처: MBC '복면가왕', '나혼자산다', OnStyle '겟잇뷰티 2017' 방송화면

이 배우를 보고 있노라면 자꾸만 빠져드는 알쏭달쏭한 매력에 흠뻑 젖는다. 그의 이름은 박진주. 귀여운 얼굴, 꾀꼬리 같은 청아한 목소리의 소유자이지만 영화 '써니'에서는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일명 '욕쟁이' 캐릭터를 100% 소화하며 인기를 끌었다.


최근 그는 드라마, 영화, 예능 등 종횡무진 활약하며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발산하고 있다. 지금부터 박진주의 러블리 스타일링 비결을 하나씩 파헤쳐보자.

출처: 스포츠조선
스트라이프가 이렇게 러블리 할 수 있나요?

단골 포인트 아이템, 오랜 기간 사랑받았지만 트렌디한 패턴, 바로 스트라이프 패턴이다. 남녀노소 국민 베이직 코디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티셔츠! 이 또한 박진주가 매치하면 러블리한 패션이 완성된다.


그는 균일한 스트라이프 패턴 탑과 함께 짧은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럽고 귀여운 룩을 완성했다. 하이웨이스트 라인으로 허리가 강조된 A라인 스커트나, 컬러감이 포인트인 버튼업 스커트 등 다양하게 연출했다. 여기에 귀여운 뱅 헤어가 더해져 얼굴형 보완은 물론 그의 상큼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출처: 박진주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모태 러블리 비결은 귀여운 숄더백!

그 날의 룩을 귀여움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아이템인 미니백. 박진주는 일상 룩이나 공식석상 속에서 미니백을 매치해 그의 러블리 매력을 극대화 시킨다.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는 블랙 크로스 백은 심플한 스웨트셔츠 등의 캐주얼 의상과 함께 연출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스트랩이나 소재감, 컬러의 미니백은 공식석상에서 유니크한 그만의 패션을 완성했다.

출처: 스포츠조선, 박진주 인스타그램
1.5배 예뻐보인다는 박진주 귀걸이 스타일링

'여자가 귀걸이를 하면 1.5배 예뻐 보인다'는 말이 있다. 패션 아이템 중 적은 비용으로도 분위기를 몇 배나 UP 시켜줄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 아이템'이기도 한 이어링. 박진주도 이러한 패션 센스를 잊지 않고 챙겼다. 볼드한 플라워 이어링, 얼굴형을 보완하는 롱앤린 이어링,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모빌 이어링 등 다양하게 매치한 스타일링이 자주 눈에 띈다.


박진주는 특히 화이트 컬러 계열의 이어링을 자주 선택하는데, 이는 그의 환한 피부 톤과 깨끗한 분위기를 한껏 배가시킨다.

글=지방미생로랑 (셀럽스픽)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