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럽스픽

전지현도 수영도 현아도 '가을에는 레더!'

94,8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가을은 레더 소재의 계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죠. 레더 소재는 상 하의는 물론, 슈즈나 가방에 녹아들어 센스있는 가을 패션을 완성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스타들이 연출한 레더 포인트 아이템을 살펴보고, 올 가을, 패션 팁을 얻어볼까요?

▲ 남녀 모두가 사랑하는 '스타일리시 레더 재킷'

출처스포츠조선

가죽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릴 아이템은 바로 재킷. 남성들이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하이넥의 레더 재킷은 남성다움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강지환은 어두운 브라운 컬러로 시크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너탑과 팬츠를 블랙으로 통일해 전체적으로 무겁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했습니다.


강별이 매치한 그레이 라이더 재킷 또한 눈에 띕니다. 라이더 재킷은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컬러링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죠. 


직선으로 떨어지는 깔끔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이너를 매치할 수 있어 유니크한 멋을 선사하는 아이템입니다.

▲ 가죽 코디의 정석 '블랙 레더 바텀'

출처스포츠조선

블랙 컬러의 레더 하의는 어느 착장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마법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이죠. 


특히 레더 스커트는 기장감에 따라 섹시하거나 도시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스키니한 레더 팬츠는 윤이 나는 광택감으로 일반 스키니 팬츠보다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돕습니다.


블랙 레더 바텀은 밝은 컬러보다는 어두운 톤이나 비비드한 원색 계열에 더욱 잘 어울려요. 심플하거나 디테일이 많은 상의 패션에도 잘 맞아들어가 가을철 레더 패션의 효자 아이템으로도 꼽힙니다.

▲ 귀엽고 앙증맞게 '컬러풀 레더 미니백'

출처현아 인스타그램, 재경 인스타그램, 빅토리아 인스타그램

의상에 레더 소재가 없다면 가장 넓게 쓰이는 '가방'에 레더 소재를 곁들여보는 것도 좋아요. 


컬러풀한 미니 레더 백은 귀엽고 펑키한 느낌을 자아내고, 진정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많은 여스타들에게 사랑을 받고있죠.


비비드한 컬러의 미니백이나, 패치나 캐릭터가 가미된 미니백은 어려보이는 느낌을 주고, 미니멀한 포인트를 살려 상큼한 가을 룩을 선사합니다.

▲ 발끝까지 엣지를 살리자 '컬러풀 레더 앵클 부츠'

출처슈콤마보니 화보, 스포츠조선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슈즈에 힘을 줘 보세요. 

컬러풀한 레더 앵클 부츠는 단조로운 가을 룩에 엣지있는 패션 요소가 될 수 있답니다.


전지현은 심플한 베이지 코트 룩에 파이톤 가죽의 옐로우 앵클 부츠를 선택해 트렌디한 화보를 완성했어요. 수영 또한 어두운 톤의 단정한 룩에 화이트 앵클 부츠를 선택해 센스있는 가을 패션을 연출했습니다.


앵클 부츠 힐은 발을 타이트하게 감싸주는 쉐입으로 다리가 슬림해보이는 효과까지 더할 수 있고, 컬러풀한 소재만으로도 유니크한 느낌을 내기에도 충분합니다.


포인트 아이템인 컬러풀한 부츠는 스커트 보다는 팬츠에 더욱 잘 어울린다. 데님 부츠컷이나 슬랙스, 대체로 심플한 룩에 매치하면 세련되고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죠.

글=지방미생로랑 (셀럽스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