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예측게임 캐스터

[예측퀴즈] 내 촉은 몇 점일까? 예측 테스트!

7,09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여러분은 지금 어떤 미래가 가장 궁금한가요?


주식 가격부터 드라마 전개, 음원 순위 등 누구나 궁금한 미래가 하나쯤은 있을 텐데요. 오늘은 미래에 대해 생각해보는 예측 퀴즈를 준비했습니다.


당연히 정답을 바로 알 수는 없습니다. 이르면 내일, 최대 몇 개월 후 미래에 예측의 결과를 알 수 있죠.


스포츠부터 엔터테인먼트까지 다양한 예측 주제를 준비했으니, 지금부터 여러분의 관심 분야의 예측에 도전해보세요. 


Q1.


SBS '펜트하우스2' 12회에서는 오윤희(유진)의 사망을 암시하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심수련(이지아), 로건 리(박은석)와 공조해 주단태(엄기준)에게 복수한 오윤희. 뒤늦게 나애교가 심수련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모두와 연락을 끊더니 심수련에게 사죄의 편지를 보냅니다.


이후 한강 다리에 서서 눈물을 흘리는 오윤희의 모습이 등장합니다. 차가 지나간 후 오윤희는 사라지고 스카프만 다리 위에서 휘날리죠. 


이 장면을 두고 오윤희 사망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는데요. 오늘(2일) 밤 방송되는 마지막회에서 오윤희의 생존 여부가 공개될까요? '펜트하우스'의 전개를 직접 예측해보세요.

투표하기

투표 폼
    Q2.


    2020-2021 도드람 V-리그가 막을 내렸습니다.


    동시에 '배구여제' 김연경과 흥국생명의 계약도 종료되었는데요. 모두의 관심이 쏠린 건, 김연경의 다음 거취입니다.


    쌍둥이 자매의 '학폭 논란'과 함께 하락세를 보인 흥국생명은 1위 자리를 GS칼텍스에게 넘겨주며 시즌을 마쳤죠.


    연봉까지 삭감하고 국내 복귀를 결심했던 김연경, 이제 어떤 선택을 내리게 될까요?

    투표하기

    투표 폼
      Q3.


      현재 1위 자리를 놓고 치열한 다툼 중인 영화 '자산어보'와 '고질라 VS. 콩'. 이번 주말 박스오피스 1위는 어떤 영화가 차지할까요?
      자산어보

      ‣ 개봉: 2021. 03. 31.
      ‣ 출연: 설경구, 변요한 등
      ‣ 내용: 흑산으로 유배된 후, 책보다 바다가 궁금해진 학자 정약전과 바다를 벗어나 출셋길에 오르고 싶은 청년 어부 창대가 '자산어보'를 집필하며 벗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고질라 VS. 콩

      ‣ 개봉: 2021 .03. 25.
      ‣ 출연: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밀리 바비 브라운 등
      ‣ 내용: 마침내 격돌하게 된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두 전설적인 존재, 고질라와 콩의 사상 최강 빅매치

      투표하기

      투표 폼
        Q4.


        A매치 휴식기가 끝나고, 재개된 프로축구 K리그1.


        이번 주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린 경기는수원과 전북의 대결입니다. '백승호로 얽힌' 수원 삼성과 전북 현대는 이번 주말 시즌 첫 맞대결을 펼칠 예정인데요.


        과연 어느 팀이 승리할까요? 수원 vs 전북

        투표하기

        투표 폼
          Q5


          드디어 시작된 보이 그룹의 왕좌 쟁탈전!


          1일 첫 방송한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는 비투비부터 아이콘, SF9,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까지 총 여섯 팀의 대면식 무대가 그려졌습니다.


          주제는 '음악방송 1위곡'이었는데요. 방송에서는 세 팀의 순위만 공개됐습니다. 약 300만 글로벌 팬들의 투표로 결정된 순위는 비투비 3위, SF9 4위, 에이티즈 5위였습니다.


          아직 순위가 공개되지 않은 팀은 아이콘,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인데요. 과연 누가 1위의 주인공일까요?

          투표하기

          투표 폼
            Q6.


            드디어 개막하는 2021 KBO 리그! 4월 3일 프로야구 개막전이 열립니다.


            시범경기에서 1위, 2위를 차지한 한화 이글스와 KT 위즈는 파격적인 선발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KT는 지난해 신인왕인 소형준을, 한화는 토종 에이스 김민우를 선발투수로 낙점했습니다. 리그 개막전에서 보기 드문 토종 선수의 선발 맞대결! 과연 이번 개막전의 승자는 누가 될지 예측해보세요.

            투표하기

            투표 폼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예측게임 캐스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