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예측게임 캐스터

고딩 연기한 배우들의 경이로운 실제 나이

고등학생 역할에 고등학생 없는 드라마

45,98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OCN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악귀타파 히어로물 '경이로운 소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 드라마는 9% 이상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인데요.


이 드라마에는 실제 나이와 차이가 크게 나는 배역을 연기 중인 배우들이 있습니다.


(가모탁 역의 유준상)

출처OCN '경이로운 소문'


50대 나이에 39세 가모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1969년생 배우 유준상이 대표적인데요. 


학생 역할로 출연 중인 배우들 역시 대부분 실제로는 고등학생이 아니랍니다.


절친 3인방의 실제 나이

(소문이와 울보 친구들)

출처OCN '경이로운 소문'


소문(조병규)의 절친으로 등장하는 두 명의 배우. 김웅민 역의 김은수와 임주연 역의 이지원은 무려 15살 차이입니다.


1991년생인 김은수는 한국 나이로 31세, 2006년생인 이지원은 16세입니다. 1996년생인 조병규는 26세죠.


(스캐 시절 이지원과 조병규)

출처JTBC 'SKY 캐슬'


이지원과 조병규는 'SKY 캐슬'에서도 함께 연기했었는데요. 친구 동생에서 이제는 친구가 되었네요.


중학생과 20대, 30대가 고등학생 친구로 연기 중인 이 상황! 엄청난 나이 차이에도 또래 친구인 것처럼 잘 어울리는 케미가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일진들의 현실 나이는?

(시장 아들과 우두머리)

출처OCN '경이로운 소문'


나올 때마다 시청자들 혈압 오르게 하는 일진 두 명의 실제 나이는 무려 30대입니다.


중진시 시장의 아들 신혁우 역을 연기 중인 정원창은 1989년생, 한국 나이로 33세입니다. 일진들의 우두머리인 백준규 역의 김민호는 1990년생으로 32세죠.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연기력 덕분에 쉽게 알아챌 수 없는 이들의 실제 나이! 누가 더 놀라운가요?



투표하기

투표 폼

    작성자 정보

    예측게임 캐스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