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브로콜리

모바일로 환전하면, 100% 환율 우대?

똑소리나게 여행하기!

1,9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쉬운 돈 관리의 시작
브로콜리입니다.

 여름 휴가철 환전을 위해 각종 페이지에서 ‘환율 우대 쿠폰’을 찾으시는 분 아직도 계시나요? 이제 조금만 찾아봐도 100% 환율 우대는 물론 페이백 이벤트까지 진행하는 어플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브로콜리와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 이 게시글은 특정 업체의 후원 없이 2019년 7월 19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포스트 확인 시기에 따라 환율 우대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이벤트 및 가능 통화, 환율 우대는 원하시는 서비스 내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트래블 월렛은 조건 없이 환전 100% 우대를 진행합니다. 앱 내 환전은 물론 여행자 보험, 공항 라운지, 면세점 할인 서비스까지 제공하니 여행 전 한 번쯤 확인해볼 만한 앱입니다.

현재 토스에선 앱 내 첫 환전 시 하나은행 90% 환전 우대와 더불어 토스 지원 10%를 받아 100%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토스 앱 내에서도 여행자 보험 가입까지 가능합니다.

카카오페이도 토스와 같이 하나은행을 통해 환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금 다른 점이라면 환전한 외화를 카카오페이 내에서 보관이 가능하여 환테크도 가능합니다. 단 환전은 1일 최대 1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삼성페이는 타 서비스보다 환전할 수 있는 통화가 많고 혜택 또한 두드러집니다. 주요 통화 환전 100% 우대는 물론 여행자 보험까지 가입을 해주니 가장 큰 혜택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은행 환전 이벤트는 어떨까?

각종 앱 및 시중 은행 환전 이벤트를 통해 똑소리 나는 여행 예산 계획 세우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