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블로터

美 NBC 공식 SNS 점령한 방탄소년단…’다이너마이트‘ 가사 릴레이 이벤트

2,34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방탄소년단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미국 지상파 NBC의 공식 트위터 계정이 온통 방탄소년단(BTS)에 물들었다. 방탄소년단의 NBC 인기 토크쇼 출연을 앞두고 벌어진 가사 릴레이 이벤트에 팬들의 반응도 뜨거운 모습이다.


29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NBC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 계정에 방탄소년단의 신곡 ‘다이너마이트’ 전체 가사 중 첫 마디를 올렸다. 이번 릴레이 트윗은 방탄소년단의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이하 팰런쇼) 출연을 기념한 이벤트의 하나다.

‘나, 오늘 밤 별에 있으니(Cause I, I, I’m in the stars tonight)’로 시작된 다이너마이트 가사 릴레이는 다른 NBC 계열의 전문채널과 프로그램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한 마디씩 이어지며 긴 여정을 시작했다.


이벤트에는 NBC의 인기 TV쇼 ‘켈리 클락슨 쇼‘를 비롯해 시트콤 ’오피스‘와 ‘슈퍼스토어’, 노래 경연 TV 프로그램 ’더 보이스‘,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대회 ’아메리칸 닌자 워리어‘ 등의 공식 계정이 총출동해 눈길을 끌었다.


각 NBC 채널 및 프로그램의 공식 트위터에서는 자신들이 담당한 다이너마이트 가사 부분에 어울리는 사진이나 영상을 결합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 전문매체 ‘NBC 스포츠’의 경우 ‘빛으로 물들일거야 다이너마이트처럼(light it up like dynamite)’이라는 가사에 축구선수 손흥민의 사진을 올리며 남다른 센스를 보여주기도 했다.

다이너마이트 가사 릴레이는 NBC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시작돼 팰런쇼 계정에서 마무리됐으며 총 51개의 트윗이 올라왔다.


해당 이벤트를 본 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국내 누리꾼들은 ‘미국 NBC의 파란 딱지(공식 계정)들이 모두 방탄소년단 가사를 올리고 있다’, ‘현지에서 방탄소년단의 인기가 이 정도였다니’, ‘과연 양덕은 클라스가 다르다’ 등의 반응을 올리며 함께 즐거워했다.

출처/NBC 지미 팰런쇼 트위터

앞서 미국 NBC 팰런쇼는 28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를 ‘BTS 주간'(BTS Week)으로 명명하고, 방탄소년단 멤버가 닷새간 연속 출연하는 특별 방송을 편성한다고 밝혔다. NBC 공식 계정들이 릴레이로 엮은 방탄소년단의 신곡 ‘다이너마이트’는 발표 직후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서 2주간 정상을 차지했다. 이후 2주간 2위를 차지했으나 발매 5주 차인 이번 주에는 다시 1위로 깜짝 복귀하며 높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작성자 정보

블로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