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블로터

LG전자, ‘V40 씽큐’ 매직포토 기능 선공개

정지된 사진에서 일부 영역만 움직인다.

13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LG전자가 오는 4일 하반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V40 씽큐’ 출시를 앞두고 카메라 기능인 ‘매직포토’를 미리 선보였습니다.


매직포토라니 도대체 무슨 기능일까요? 매직포토는 사진과 동영상을 융합한 새로운 기능입니다. 정지된 사진에서 일부 영역만 지정해 동영상처럼 움직일 수 있게 만들어주죠.

LG V40 씽큐 디자인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거울을 보고 있는 한 남성의 사진 중 거울 부분에 비친 얼굴만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 선반 위의 선풍기만 홀로 움직이는 영상도 공개됐습니다.

LG전자 측은 매직포토 기능에 대해 “현실 세계에서 일어나지 않는 마법 같은 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기능”이라며 “기존 스마트폰 사용자는 물론 SNS 사용자들에게 기존 사진에서 탈피한 새로운 이미지로 신선함을 느끼게 해준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후면 카메라 3개, 전면 카메라 2개를 포함해 총 5개 카메라를 장착한 LG V40 씽큐

매직포토 기능은 LG전자의 카메라 기능 강화 연장선에 있습니다. LG전자는 소비자가 스마트폰에서 많이 쓰는 기능이 카메라와 SNS라는 점을 짚어 해당 기능을 개선하는데 공들이고 있습니다.


LG전자는 SNS 영상 트렌드를 고려해 전작인 ‘V30’에서 ‘시네 비디오’ 모드를 추가했습니다. 이번 V40 씽큐에는 전면 카메라 2개, 후면 카메라 3개를 탑재했습니다. 매직포토와 같은 LG전자의 새로운 시도들이 좋은 반응을 얻을지 앞으로 지켜볼 일입니다.

작성자 정보

블로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