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애플, 노이즈 캔슬링 '에어팟' 내년 내놓나

조회수 2018. 6. 27. 12:0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노이즈 캔슬링, 방수 기능 등이 들어간다.

애플이 성능을 높인 ‘에어팟’을 내년에 내놓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무선 이어폰 에어팟의 차세대 버전은 노이즈 캔슬링 및 방수 기능을 갖출 것으로 보입니다. 또 스튜디오급 헤드폰 제품도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 '에어팟'

<블룸버그>에 따르면 내년에 출시될 에어팟에는 외부 소음을 제거해주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됩니다. 또 비나 땀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해줄 수 있는 방수 기능도 적용되죠. <블룸버그>는 2019년에 출시될 에어팟이 기존 에어팟보다 비싼 상위 제품군으로 나올 가능성도 제기했습니다. 영국 투자은행 바클레이즈도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에어팟이 2019년 출시될 거라고 올 초 전망한 바 있습니다.


2019년형 에어팟과 별개로 기존에 ‘에어팟 2세대’로 알려진 제품은 올 연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해 말에 출시될 에어팟에는 음성 시리 호출, 방수 기능 등이 추가될 것으로 보이며 성능이 향상된 무선칩이 탑재돼 연결성이 강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와 함께 무선 충전 기능을 지원하는 케이스도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무선 충전 기능이 탑재된 에어팟 케이스

에어팟 외에 새로운 헤드폰 제품도 내년에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의 자회사 ‘비츠’ 브랜드가 아닌 애플 브랜드를 달고 나올 것으로 예상되며 보스나 젠하이저 같은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와 경쟁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밖에도 애플의 인공지능(AI) 스피커 ‘홈팟’의 차세대 버전이 내년에 출시될 거라는 예상이 나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