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MS, 대화면 멀티터치 태블릿 '서피스 허브2' 공개

조회수 2018. 5. 17. 15: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를 닮았다.
SF 영화 속 모습이 현실화 되고 있는 요즘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내놓은 신제품은 마치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대화면 멀티터치 태블릿을 공개했습니다. 일종의 디지털 전자 패널로 마치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나 '아이언맨'의 토니 스타크처럼 거대한 화면을 띄워놓고 터치 조작으로 업무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허브2’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허브2’는 50.5인치 고해상도 4K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다양한 공동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4K 카메라와 내장 스피커, 원거리 마이크를 이용한 원격회의 시스템도 갖췄죠. 일반 소비자가 아닌 기업을 대상으로 한 제품인 셈입니다.

서피스 허브2는 화면을 가로나 세로 중 원하는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영상을 보면 굉장히 '스무스'하게 화면 전환이 이뤄지는 모습을 볼 수 있죠. 또 모듈 방식으로 설계돼 최대 4대의 기기를 연결해 하나의 화면으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제품은 윈도우10, 오피스 365에 최적화된 대화면 멀티 터치 태블릿으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마이크로소프트 화이트보드를 비롯해 다양한 지능형 클라우드 서비스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습니다. 칠판처럼 쓸 수도 있죠.

서피스 허브2는 2019년부터 판매될 예정인데요, 마이크로소프트는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부터 제품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거 실화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