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카카오 마우스' 출시

조회수 2017. 10. 23. 15:1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귀엽다

로지텍 코리아가 ‘카카오 마우스’를 내놨습니다!

로지텍코리아는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카카오프렌즈 M238 무선마우스를 10월23일 출시했습니다. 로지텍이 특정 국가의 특정 브랜드와 협업한 제품을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일본과 중국 등 다른 국가의 로지텍에서도 콜라보레이션 제품 개발에 나서고 있다고 하니 곧 ‘헬로키티×로지텍’ 같은 마우스를 만날 수도 있겠습니다.


로지텍 카카오프렌즈 마우스 M238은 컴팩트한 디자인에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 ‘어피치’, 무지’가 그려져 있는 게 특징입니다. 옆면에는 고무 그립이 적용돼 있어 장시간 동안 마우스를 사용해도 손에 무리가 덜 가게 돼 있죠. 

로지텍 고급 옵티컬 트래킹 기술이 적용돼 있어 정밀한 트래킹이 가능하고, 초소형 나노 리시버로 쉽게 무선 연결할 수 있습니다. 1년간 배터리 교체를 하지 않고 사용 가능하고 스마트슬립 기능이 있어서 안 쓰면 화면보호기처럼 잠시 꺼집니다. 배터리를 아낄 수 있죠. 


하지만 수명 자체는 사용자 및 컴퓨터 작업 환경에 따라 다소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유의하세요!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만4900원. 저는 콘이 나온다면 사겠습니다만.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