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BIZION

골판지로 만든 1인용 영화관 'HBO BOX'

미국의 영화 전문 유선방송 'HBO'의 무료 이벤트

78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영화관람
개인 프라이버시를 위한 '골판지 영화관' 탄생!

미국의 영화 전문 유선방송 'HBO'가 매우 특이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인데요. 바로 미국 대학생들을 위해 100% 골판지로 만든 대형 박스를 만들어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HBO의 설명에 따르면 'HBO BOX'라는 이름이 붙여진 이 골판지 박스는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고 다른 사람과 격리시켜주는 '사적 공간' 또는 '미니 시네마'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1분 짜리 소개영상을 보면 HBO BOX의 기능을 더욱 자세히 설명하고 있는데요. 100% 골판지로 만들어 휴대 및 저장이 용이하고, 방음이 잘 되어 내외부의 소음을 차단합니다.


또한 침대나 바닥에 누워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두 다리를 통과시키는 두 개의 홀이 뚫려 있고, 공기의 순환을 위해 여러 개의 숨구멍도 뚫여 있으며, 내부에는 노트북을 올려놓을 수 있는 선반도 탑재돼 있습니다.

이쁜척
나만을 위한 공간, 자유롭게 즐겨라!

사실 영화를 보다보면 개인이 혼자 봐야 하는 장면이 종종 나오게 되는데요. 이럴 때 HBO BOX는 꼭 필요한 도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소개 영상 나레이터 쿠퍼스는 "골판지 상자 안에서 흥분하고 자유롭게 자위도 할 수 있다"고 까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시선과 소음에 민감해서 공부에 집중할 수 없을 때 또는 노트북 작업을 해야 할 때나 사적인 전화 통화를 해야 필요가 있을 때 HBO BOX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번 HBO의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트위터에서 해시태그로 #HBOBoxChallenge를 달고 HBO BOX가 필요한 이유를 잘 설명해야 만 합니다. 단, 이메일 계정이 18세 이상이어야 하고, 택배 배송이 가능한 지역에 거주한 대학생이어야 합니다.


HBO의 이번 이벤트는 대학생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으로 보여집니다. 기숙사 생활을 하는 많은 대학생들에게 공감을 얻었고, 넷플릭스 외에 재미있는 콘텐츠가 HBO에도 있다는 것을 확실히 각인시켜준 프로모션이 아닐 수 없습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