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AI 번역기와 모바일 라우터가 하나로! '에그톡'

조회수 2019. 8. 5. 08:1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용하는 LTE 로밍으로 스마트한 데이터 사용
출처: 인포마크
4차 산업혁명 융합기술 전문기업 인포마크(대표 최혁)가 AI 번역 앱 파파고를 탑재한 모바일 라우터 ‘에그 톡(Egg Talk, 모델명 IML540)’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모바일 라우터는 LTE 데이터를 와이파이(Wi-Fi) 신호로 전환해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 연결로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제품이다.
출처: 인포마크
에그 톡은 AI 번역 앱 파파고를 탑재해 음성인식을 통해 번역기로 사용 가능하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일본, 홍콩, 마카오 및 중국 내 LTE이용 지역)에서도 데이터 로밍이 가능한 제품으로 사용자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2.4인치 터치LCD 탑재로 조작 편의성 향상 △데이터 쉐어링으로 최대 8대의 스마트 기기 동시 접속 △최대 9시간 30분 사용 가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에그 톡은 전국 KT 매장 및 온라인 채널 KT Shop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처: 인포마크
인포마크 최혁 대표는 “고객의 취향이 다양해지는 만큼 모바일 라우터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번역기 및 해외 로밍 등 새로운 기능을 갖춘 에그 톡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편의성 향상 및 다양한 기능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포마크는 2002년 설립 이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모바일 라우터, 키즈워치, AI 스피커 시장 등을 선도해왔다. 최근에는 AI 스피커 라인업 확대 및 공급처 다변화, AI를 활용한 어린이 영어 스피킹 학습 플랫폼 등 AI 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