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빅톤 내 주량 온탑은? TMI 대공개

조회수 2021. 4. 12. 10: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빅톤 인터뷰 ③

어느덧 5년 차 아이돌 그룹이 된 빅톤. 근황을 물어보는 건 비단 기자뿐이 아니었다. 한 지붕 아래 숙소 생활 중인 멤버들이지만 집 안에서 마주치면 서로의 안부를 묻기 바쁜 요즘. 빅톤에게 2021년은 이미 그 의미가 큰 해다. 데뷔 4년 2개월 만의 정규 앨범을 발표했고 멤버들은 ‘따로 또 같이’의 확실한 방향을 잡았다. 어쩌면 빅톤이라는 여정의 또 다른 시작이 될 지금. 그 무엇이든 할 수 있고 그렇기에 그 무엇이든 될 수 있을 것이다. 이제는 너무 커서 실패할 수 없다는 뜻의 ‘too big to fail(투 빅 투 페일)’처럼.

Q.

요즘 이야기한 것처럼 각자 개인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어요. 한 분씩 여쭤볼게요. 첫 정규 앨범에 담은 ‘Utopia’는 세준 씨의 자작곡이자 솔로곡이었죠. 여기엔 어떤 것을 담았나요? 

A.

세준 좋은 기회가 와서 참여하게 되었어요. ‘자유롭게 나아가자!’라는 것이 가장 큰 메시지고요. 듣는 이들에게 저의 선한 에너지를 함께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가장 컸어요. 

Q.

어디선가 멤버 한세 씨가 한 번도 취한 모습을 본 적 없는 빅톤 내 주량 온탑이라는 이야기를 한 걸 본 적이 있어요. 어떤 술자리를 좋아하는 편인가요?

A.

세준 소소한 술자리가 좋아요. 시끄러운 걸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소곱창이나 대창을 안주로 하는 자리라면 최고입니다. 

승우

Q.

찬이 씨가 ‘복면가왕’에 ‘12월의 기적’으로 출연했었을 때 메인 댄서 포지션임에도 실력이 너무 좋아 놀랐어요. 팀과 더불어 개인 활동 역시 중요해진 시기일 텐데 혹 방향점으로 삼고 있는 것은 어떤 걸까요?

A.

팀 활동과는 다른 또 다른 개인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 중이에요. 내 안의 방향점을 잘 잡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Q.

승우 씨는 ‘사랑#해시태그’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20대 에피소드의 남자 주인공을 맡았다고요. 현재의 한승우와 비슷한 ‘가수 지망생 이시우’ 역인데 본인의 경험과 시간을 녹여낼 수 있을 것 같아요. 

A.

승우 연기 도전은 처음인 만큼 많이 설레고 긴장돼요. 캐릭터가 저와 비슷한 감정선을 가진 것 같아 더 잘 담아보려고 노력 중이에요. 저의 차분한 매력이 발산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웃음)

Q.

VICTON은 ‘voice To New World’에서 온 이름으로, 팀명이 새로운 세상을 향한 목소리라는 뜻이더라고요. 자신들이 선택한 가수라는 직업으로, 빅톤으로, 또는 개인으로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은가요? 

A.

승식 가장 중요한 건 좋은 음악으로 많은 분들께 위로와 힘을 드리는 거라고 생각해요.

수빈 제가 느끼는 행복과 소중한 것들을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요.

병찬 위로와 힘 그리고 희망까지 나아갈 수 있다면 좋겠죠.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도전한다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어요.

인터뷰 전문은 빅이슈 248호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에디터/ 박지현

포토그래퍼/ 오아랑

스타일리스트/ 진성훈

헤어/ 최은영

메이크업/ 이아영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