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빅이슈코리아

꿀잼각, 2021년 방영예정 드라마 PICK5

케미맛집 보장이요

59,3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집콕이 아무리 지루해도 꿀잼 드라마가 있다면 버틸 만하지 않을까? 2021년을 기다리는 힘! 내년 방영 예정인 드라마를 모아봤다.

'시지프스 : the myth'

출처사진. PL엔터테인먼트/솔트엔터테인먼트

'시지프스 : the myth'는 SF 미스터리 드라마로 알려져 있다. 믿고 보는 '승우조' 배우 조승우와 역시 두말 하면 입 아픈 배우 박신혜가 케미 맛집을 선보일 예정. 특히 박신혜는 본격 액션력을 '시지프스'를 통해 자랑한다고! 드라마 '찬란한 유산', '검사 프린세스',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통해 연출력과 흥행력을 인정받은 진혁 PD가 연출을 맡는다.

'언더커버'

출처사진. 우먼센스/YNK 엔터테인먼트

김현주와 지진희, 지진희와 김현주. 각각 <왓쳐>와 '60일, 지정생존자'로 장르물로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킨 배우들이 '언더커버'로 뭉친다. 


영국 드라마 '언더커버'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안기부 요원과 정의를 수호하려 최초의 공수처장이 된 인권 변호사의 얘기를 담는다고. 지진희와 김현주 외에도 한고은, 연우진, 한선화 등 라인업이 기대를 모은다. 연출은 '내성적인 보스', '또 오해영'의 송현욱 PD!

'괴물'

출처사진. <브레인>/GQ코리아

'한여름의 추억'과 '열여덟의 순간'을 연출한 심나연PD와 '매드독'의 김수진 작가가 뭉친 내년 기대작 '괴물'도 뺴놓을 수 없다. 연쇄살인마를 잡는 숨가쁜 이야기를 다루는 '괴물'에서 파출소 경사로 나오는 이는 바로 신하균, 그리고 그와 동행하는 엘리트 형사로는 여진구(!!)가 이름을 올렸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아니, 웹소설 같은 이 제목은 뭐지? 하고 흠칫 놀랐다면 정답이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내년 1월 방영 예정이다. 잘생김, 섹시함, 진지함을 모두 갖춘 직진남 후배와 연하는 남자로 안 보는 선배의 밀당 로맨스! 라는 데서 이미 심쿵각인데, 주연 배우는 로운과 원진아라니... 게임 끝 드라마 시작이요!

'월간 집'

출처사진. 정소민 인스타그램/김지석 인스타그램

제목 참 잘 지었다. 집을 사는(BUY) 남자와 집에서 사는(LIVE) 여자의 내 집 마련 로맨스가 찾아온다. '혼술남녀' 명수현 작가가 대본을 쓰고 '으라차차 와이키키'의 이창민 PD가 연출하는 이 로맨스의 주인공은? 정소민, 김지석이다. 두 사람의 로맨스가 케미가 그려지지 않는다고? 내년 초에 드라마로 확인하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