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빅이슈코리아

그렇게 연애 호구의 헬게이트가 열린다

평강공주를 위하여

7,71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그 사람(a.k.a 나쁜남자)을 바꿀 수 있는 것은 나뿐이야.”

 

오늘은 연애만 했다 하면 개고생 게이트를 즐겨 찾는 당신을 위한 이야기다. 이해할 수 없겠지만 이 개고생 게이트는 생각보다 꽤나 많은 이들이 연애를 하며 들어서고야 만다. 


이게 아닌데 알면서도 그 사람이 짠해 보여서, 바빠 보여서 일일이 맞춰주고 있다면 당신은 이미 개고생 게이트를 지나 멀리멀리 요단강까지 건너고 있는 상황이다.


키우지 말고,
연애하세요

연인은 사랑을 함께 나눌 상대일 뿐, 보호자 역할을 자처할 필요는 없다. 어느 한쪽의 일방적인 희생이 전제가 된다면 그때부터 이 연애는 처절하게 실패할 것이다.


그 ‘나쁜 남자’가 나로 인해 변화할 확률은 극히 적다. 그것만 빼면 괜찮다고? 바로 그것 때문에 당신은 평생 개고생을 하게 된다. 


정말 선하고 착한 마음이 뿜어져 벅차올라 견딜 수 없다면, 주변의 유기동물 보호센터나 자선단체를 찾아가 봉사를 해보자.

나쁜 놈들은
착한 사람 레이더가 있다

너무 괜찮은 천사 친구들이 외로움에 지쳐갈 때쯤, 그들이 나타난다. 착한 사람 레이더를 최신 버전으로 장착한, 나쁜 놈들이. 


이 캐릭터들은 연애로만 안 엮이면 정말 쿨하고 재미있는 친구들이다. 이성에게 이성에게 인기도 있어서 그때마다 늘 편히(지 맘대로 휘두르며) 연애하는 모습을 보아왔다. 


그러니 이 마수에 걸려들지 않기 위해서는 날 웃게 하는 사람과, 입 ‘잘 터는’ 사람을 제대로 구별해야 한다. 어떻게 구별하느냐고? 귀를 여세요. 제발, 이미 주변 사람들이 말리고 있잖아요.

그래도 할 거라면,
체력 있을 때

아무리 하지 말라 잔소리를 해도, ‘폴인럽’된 사람의 마음과 연애는 막을 수 없는 법. 


하지만 이 평강공주님들에게 딱 하나만 당부하자면, 그런 맘고생 몸고생하는 미친 연애는 한 살이라도 어릴 때 하고 끝내버리라는 것이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