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BBC News | 코리아

엡스타인 피해자 변호인, 앤드루 왕자 증인을 법정에 소환할 예정

'앤드루 왕자는 엡스타인 집을 자주 방문했다. 그가 입을 열어야 한다.'

5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앤드루 왕자는 이 사진이 찍힌 날, 엡스타인과 절교했다고 설명했다

출처NEWS SYNDICATION

제프리 엡스타인을 고소한 피해 여성 5명이 앤드루 왕자는 엡스타인이 불법 마사지를 받는 것을 봤다고 주장했다. 피해 여성들의 변호인은 앞으로 열릴 모든 재판에 앤드루 왕자를 증인으로 세울 것이라고 BBC 파노라마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엡스타인 사건의 피해 여성 변호인 데이비드 보이스는 앤드루 왕자가 엡스타인의 미성년 성매매와 관련해 중요한 정보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고 주장했다.

"우리는 앤드루 왕자의 설명을 듣기 위해 여러 차례 연락했다. 앤드루 왕자는 엡스타인 집을 자주 방문했다. 그는 우리의 인터뷰에 응해야 한다. 그가 입을 열어야 한다."

앤드루 왕자는 자신과 엡스타인의 관계에서 미성년 성범죄와 관련해 그 어떤 것도 보거나 의심하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다.

변호인단은 피해 여성 5명의 모든 소송에서 앤드루 왕자를 소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판사는 앤드루 왕자가 미국에 들어오면 소환장을 발부할 수 있다.

'엡스타인에게 하는 것처럼 왕자에게 해라'

버지니아 주프레는 금융가 제프리 엡스타인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피해 여성 중 하나다. 엡스타인은 성매매와 모의 혐의에 대한 재판을 기다리던 중 감옥에서 지난 8월 죽은 채로 발견됐다.

주프레는 엡스타인이 자신에게 권력을 가진 남성 여러 명과 섹스를 하라고 지시했으며 앤드루 왕자가 그 중 하나였다고 주장했다.

그는 '클럽 트램프'의 귀빈실에서 앤드루 왕자가 주는 술을 마시고, 그와 춤을 췄다고 말했다. 이후 왕자와 맥스웰, 당시 17세였던 주프레는 맥스웰의 집으로 돌아왔다.

주프레는 2001년 이 사진을 찍은 기슬레인 맥스웰의 런던 집에서 앤드루 왕자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말한다

출처VIRGINIA ROBERTS

당시 주프레는 가족들에게 보여줄 수 있게 엡스타인에게 사진을 한 장 찍어달라고 부탁했다.

주프레는 맥스웰이 자신에게 이렇게 말했다고 한다. "왕자가 집에 오고 있으니 엡스타인에게 하는 것처럼 왕자에게 해라."

그는 성폭행이 화장실에서 시작됐고 침실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왕자는 전혀 무례하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고맙다'느니 뭔가 부드러운 말들을 한 다음 떠났습니다"라고 주프레는 말했다.

"심지어 왕족까지 여기에 연루돼 있다는 걸 믿을 수 없었습니다."

주프레는 과거 앤드루 왕자에게 세 차례 성폭행을 당했다고 말한 바 있다. 한 번은 엡스타인의 뉴욕 저택에서 발생했고 다른 한 번은 카리브 해에 있는 엡스타인의 별장에서였다고 했다.

그는 앤드루 왕자에게 이렇게 말했다. "그는 절대 그런 일이 없었다고 하면서 계속 그렇게 부인할 겁니다. 하지만 그는 진실을 알고 있고 저도 진실을 알고 있습니다."

'이 사진은 진짜다'

앤드루 왕자는 주프레와 "어떠한 형태의 성적 접촉이나 관계"를 가진 바 없다고 부인해왔다.

그는 주프레는 만난 적도 없다고 주장했다.

왕실은 2001년 찍힌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가짜일 수 있다고 말했다. 앤드루 왕자는 최근 BBC 뉴스나이트 인터뷰에서 "그 사진이 진짜인지 아닌지 어떻게 판단이나 할 수 있나. 원본 사진의 사본의 사본의 사본일 것을"이라고 말하며, 사진이 찍힌 것으로 보이는 맥스웰 집의 2층에는 올라가 본 적이 없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주프레는 파노라마와의 인터뷰에서 사진은 진짜이며, 2011년 FBI에게 원본을 제출했다고 말했다.

앤드루 왕자와 맥스웰은 오랜 친구다

출처TIM GRAHAM

파노라마는 또한 2015년 주프레의 폭로와 관련해 앤드루 왕자가 맥스웰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이메일을 입수했다.

해당 이메일에는 "언제 얘기할 수 있을까. 버지니아 로버츠와 관련해 물어볼 것들이 있어"라는 내용이 담겼고, 맥스웰은 이에 "정보가 좀 있어, 시간 날 때 전화해"라고 답했다.

BBC 파노라마는 앤드루 왕자에 이와 관련해 대해 접촉을 시도했지만, 구체적인 답변은 나오지 않았다. 그는 미성년 성매매와 같은 끔찍한 일을 허용하거나 동참하지 않는다고 강조하며, 피해자들이 "다시 그들의 삶을 재건축하기를 희망한다"라면서 "수사와 관련해 필요하면 협조하겠다"라고 말했다.

BBC 코리아에서 새로운 소식을 보시려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구독하세요

작성자 정보

BBC News | 코리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