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애들의 연애 방식? 지금 가장 힙한 셀럽 커플

조회수 2021. 3. 30. 18: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연애 세포 자극하는 커플들!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당당해서 더 멋지다.

브루클린 베컴 & 니콜라 펠츠

금수저들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커플, 데이비드 베컴의 아들이자 사진작가인 브루클린 베컴과 배우 니콜라 펠츠. 지난해 7월 약혼을 발표하고 당당하게 열애 중이다. 이들이 더욱 화제인 이유는? 둘의 다정하면서도 과감한 커플 사진을 각자의 SNS에 올리기 때문. 포옹하거나 브루 클린 베컴이 니콜라 펠츠의 립스틱을 발라주는 등 서로에 대한 애정을 솔직하게 표현한다. 또한 사진작가답게 커플 사진 역시 감각적으로 돋보여 많은 이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기도!


현아 & 던

벌써 6년째 연애 중인 현아&던 커플. 열애를 솔직하게 인정 후 커플 화보는 물론 광고, 최근에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도 동반 출연했다. 오히려 이 둘은 함께해서 더욱 시너지가 나는 듯하다. 어느 커플과 다를 것 없이 일상적인 데이트 모습을 보여주거나, 서로의 솔로 앨범을 응원해주는 모습까지. 최근에는 현아가 자신의 SNS “열심히 준비해서 나 정말 활동 잘해내고 싶었는데 늘 좋은 무대 할 수 있게 옆에서 기운주고 행복하게해줘서 고마워 사랑해 던아 💕” 글과 함께 커플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랑이라는 아름다운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멋진 현아. 세상에 하나 뿐인 소울메이트 만난 느낌,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계속 응원하고 싶은 커플. 부러우면 지는거다? 부러워서 졌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