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하퍼스 바자

잡티 달고 사는 피부라면, ‘이 성분’에 주목하자.

잡티에이징이 궁금해?

6,97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한층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바란다면 미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앰플’을 주목하자.

가자 얘들아

민낯 자신감을 회복하는 방법

요즘 베이스 메이크업에 공을 들이지 않는 이들이 많다. 시간과 정성을 들여 차곡차곡 쌓아 올린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스크에 그대로 기증해버리고 나면 보기 싫게 얼룩덜룩해진 민낯만이 남기 일쑤니까. 화장을 하지 않거나 최대한 가볍게 베이스를 연출하다 보니, 어쩌다 마스크를 벗는 순간엔 자신감이 곤두박질치기도 한다. 그렇다면 이제 남은 선택지는 하나. 깨끗하고 탄탄한 피부로 민낯 자신감을 끌어올리는 수밖에 없다. 당당하게 마스크를 벗을 자유를 획득하는 것. 

〈바자〉는 다양한 성분과 효능을 자랑하는 수많은 스킨케어 제품 중 합리적인 가격에 피부 아름다움을 되찾아줄 효과적인 아이템을 큐레이팅했다. 미샤의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앰플’은 비타민C가 핵심 성분으로, 낯빛을 어둡게 만드는 피부 잡티를 개선하고 C존의 탄력을 끌어올려 사용할수록 달라지는 피부를 만나도록 돕는다. 이러한 ‘잡티에이징’이 가능한 이유는? 이 탄력 앰플이 지닌 남다른 강점 덕분이다. 영국산 순도 99%의 비타민과 비타C 리포솜 25%를 담아 유효 성분이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에 작용한다. 질 좋은 비타민과 이를 피부 깊숙이 전달할 수 있는 기술이 앰플 안에 고스란히 담겨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콜라겐, 풀러린, 비타민E가 피부 탄력을 더하고 피부를 보호해준다.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이 보습까지 책임지기에 겨울철 피부에 사용하기에도 충분하다. 빛에 비추면 노란 캡슐이 보이는 마이크로 앰플 제형은 발랐을 때 산뜻하며, 저자극이라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올 한 해, 미샤의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앰플’과 함께 깨끗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 화장을 하지 않아도 당당한 피부 자신감을 가져보길.

눈에 띄는 잡티, 칙칙한 피부톤, 늘어진 탄력까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이 있을 때 사용하면 좋은 전방위 피부 고민 해결템.

2주 사용 후 잡티 & 탄력 개선 만족도

시험기간 | 2019년 11월 26일~2020년 1월 16일

시험기관 |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