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속눈썹 연장이 필요없다? 쇼킹한 마스카라의 등장

조회수 2020. 12. 30. 15:4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쇼킹하게 예쁜 속눈썹을 가져봐요.

마스크 위로 드러나는 독보적 눈매의 비밀.

SHOCKING
MASCARA

화려한 메이크업을 즐기던 시절은 이미 아득하다. 얼마나 완벽하게 완성하든 마스크에 허망하게 가려져버리는 요즘이기에. 그런 와중에도 아쉬움을 달래주는 단 하나의 영역이 남아 있으니, 바로 아이 메이크업이다. 눈은 얼굴 이미지를 결정 짓는 데 가장 큰 역할을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풍성하고 예쁜 속눈썹은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눈동자마저 커 보이도록 한다. 이처럼 매력적인 속눈썹을 메이크업으로 연출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눈매에 대한 이해를 토대로 맞는 아이템을 찾으려는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이마저도 여의치 않은 게으른 ‘곰손’이라면? ‘에디터스픽’에 선정된 토니모리의 ‘쇼킹 카라’를 주목할 것.

(왼쪽부터) Tonymoly 더 쇼킹 카라 7종. 01호 익스트림 볼륨, 02호 익스트림 래쉬, 03호 밀리그램 볼륨, 04호 밀리그램 래쉬, 05호 마이크로 핏, 06호 브라운 볼륨, 07호 아이래쉬 앰플. 각각 1만4천8백원.

마스카라 제품을 고를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내 눈매에 맞춰 원하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가다. 쇼킹 카라는 원하는 속눈썹 연출을 돕기 위해 브러시 형태와 제형을 정교하게 세분화해 7종으로 출시됐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익스트림 볼륨’은 ‘24시간 컬링 지속력’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만큼 오랫동안 짱짱한 컬링 연출이 가능하다. 빵빵한 볼륨감과 아찔한 컬링으로 강렬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익스트림 래쉬’는 2, 3, 5mm의 파이버가 배합돼 속눈썹 길이를 연장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다. 한 올 한 올 빗어주는 듀얼 빗 브러시로 한층 정교해진 것이 특징. 두 가지 버전 모두 강력한 워터프루프라 화장을 지우기 전까지 선명하고 깔끔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밀리그램 볼륨’은 속눈썹 숱이 보통 정도인 이들이나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원하는 이들이 선택하기 좋다. 컬링력이 좋은 슬림 타원 브러시가 장착돼 예쁜 C컬을 연출할 수 있게 한다. 속눈썹 길이만 살짝 연장하고픈 ‘꾸안꾸 메이크업러’라면 ‘밀리그램 래쉬’를 추천한다. 2mm 파이버가 자연스럽고 청순한 눈매 연출을 가능케 한다. 아래 속눈썹까지 꼼꼼하게 채운 로맨틱한 아이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마이크로 핏’을 선택해보자. 작은 크기의 삼각 브러시가 38°로 기울어져 있어 눈 밑에 마스카라가 묻어나지 않고 깔끔하게 바를 수 있다. ‘브라운 볼륨’은 이름처럼 딥 브라운 컬러의 마스카라로 부드러운 눈매를 연출하기에 적격이다. 마지막으로 ‘아이래쉬 앰플’은 건강한 속눈썹을 위한 제품이다. 비오틴, 펩타이드 성분이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투명한 워터 제형이라 빠르게 흡수가 가능하다.

토니모리 쇼킹 카라의 패키지는 캡슐 형태로 메탈릭한 광택을 지녔다. 레드, 오렌지, 골드, 퍼플, 블루, 브라운, 그린까지 총 7가지의 영롱한 컬러감으로 출시돼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다양한 유형의 마스카라가 한 데 모여 있으니 미세하지만 큰 차이점을 직접 느껴보고 마스카라를 선택하기 좋다. 쌍꺼풀이 없고 속눈썹이 직모인 한국인의 눈매를 고려해 고정력과 지속력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단순히 보기에 좋기만 한 메이크업에서 나아가 영양 케어까지 가능하단 점도 쇼킹 카라의 장점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