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예뻐서 못 먹겠어!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4

조회수 2020. 12. 23. 18: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완벽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위한, 초절정 인기 #커스텀케이크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크리스마스 홈파티의 하이라이트는 뭐니 뭐니 해도 케이크! 보기만 해도 마음이 설레는 크리스마스 한정판 커스텀 케이크를 찾았다. 사전 예약은 필수, 발 빠른 자만이 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

딩가 케이크

사진 출처: 딩가 케이크 인스타그램(@dingacakehouse)

케이크 덕후들에게는 너무나 유명한 성지! 딩카 케이스가 올겨울 크리스마스를 위해 세 가지 디자인의 스페셜한 케이크를 공개했다. 매년 크리스마스에 선보였던 시그니처 산타 케이크는 기본, 레터링 대신 모자를 쓴 새로운 버전의 산타와 설원 위에 사이좋게 어우러진 북극곰 디자인이 추가됐다. 맛은 총 두 가지! 진한 크림치즈 프로스팅을 올린 꾸덕한 식감의 레드벨벳 케이크와 홍차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얼그레이크 케이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최소 수량으로 진행하는 데다 선착순 주문으로 마감될 예정이라니 발 빠른 주문은 필수!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29길 68

문의 0303-8888-8889

인스타그램 @dingacakehouse


챱챱 케이크

사진 출처: 챱챱 케이크 인스타그램(@chyapchyap_cake)

가게 외관부터 케이크 비주얼까지 아메리칸 빈티지 무드를 물씬 풍기는 챱챱 케이크. 형형색색의 크림을 사용한 데커레이션의 케이크 디자인이 레트로 감성을 마구 자극한다. 거의 매일 새로운 디자인이 업데이트되는데, 원하는 디자인이나 레터링으로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화려한 비주얼 덕분에 셀러브리티들의 파티,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케이크로 인기가 많은 편. 크리스마스를 맞아 챱챱 케이크에서 준비한 한정판 케이크는 두 가지로, 볼빨간 산타클로스와 크리스마스트리와 작고 귀여운 리스, 선물 바구니가 올라간 케이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22길 45

문의 1833-5555

인스타그램 @chyapchyap_cake


해피퍼피 하우스

사진 출처: 해피퍼피 하우스 인스타그램(@happypuppyhouse_)

'아, 이걸 어떻게 먹나!' 싶을 정도로 귀염뽀작한 '멍냥이' 케이크를 만날 수 있다. 반려견, 반려묘와 오붓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계획이라면 해피퍼피 하우스의 케이크를 강추한다. 꽁꽁 언 마음을 무장 해제시킬 정도로 귀여운 동물 모양의 케이크가 홈파티 분위기를 따뜻하게 해줄 것! 함께 사는 반려동물의 사진을 보내주면 똑같은 모습으로 케이크 제작도 가능한데, 요즘 인기 폭발이라 최소 1주일 전에는 예약을 해야 원하는 날짜에 픽업이 가능하다. 데커레이션에 크림치즈 베이스 크림을 아끼지 않고 듬뿍 올려 먹다 남은 케이크는 냉장 보관했다가 크래커나 베이글에 과일 쨈을 곁들이면 별미다.


문의 해피퍼피 하우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happypuppyhouse_


빅토리아 베이커리

사진 출처: 빅토리아 베이커리 인스타그램(@_victoria_bakery)

영국식 홈메이드 베이커리를 선보이며 빵순이들의 핫플로 사랑받고 있는 빅토리아 베이커리.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한정판 케이크를 마련했다. 집에서 만든 것 같이 손맛 느껴지는 러프한 데커레이션 비주얼이 매력적이다. 일반적인 원형이 아닌 사각형 모양의 바닐라 스펀지케이크 시트 위에 직접 만든 라즈베리 쨈과 마스카포네 시트로 샌딩해서 완성했다.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세 가지 디자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단, 레터링은 변경 불가! 주문 예약은 홈페이지(www.victoriabakery.shop)에서 가능하다.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2길 18-7

문의 02-6012-9878  

인스타그램 _victoria_bakery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