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얼죽코 패피들이 패딩 대신 입는 '이 자켓'

조회수 2020. 12. 24. 09: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김나영이 선택한 겨울 코트는? #시어링재킷
멋쟁이들을 위한 겨울 필수템!

추운 겨울을 대비하며 넣어둔 장바구니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우터가 있다면? 바로 복슬복슬한 매력의 시어링 재킷이 아니었을지. 패딩만큼이나 따뜻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뿜어낸다. 올겨울, 어떤 시어링 재킷을 장만할지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스타일링을 파헤쳐보자.

#BIKER_MOOD

평소 매니시한 스타일링을 즐긴다면 라이더 재킷 디자인을 추천하다. 모델 김성희는 묵직한 디자인의 시어링 재킷에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를 더해 스타일리쉬한 데이 웨어를 선보였다.

Imaxtree

블랙 컬러 그리고 오버사이즈로 완성된 라이더 재킷. 시크한 블랙 드레싱을 원한다면 참고해보자.

Imaxtree

페미닌한 룩과도 잘 어울린다. 핑크 컬러의 마이크로백같은 키치한 액세서리로 센스있는 포인트를 더해보는 것도 좋을 듯.


#LIKE_SHIRTS

만삭으로 평소 편안한 홈 웨어를 즐기는 중인 페르닐 테이스백. 그녀는 셔츠 디자인의 시어링 아우터를 선택했다.

바네사 홍은 골드 주얼리와 레더 팬츠를 매치해 한층 드레스 업된 분위기로 연출했다.


#LONG_COAT

김나영의 선택은 바로 롱 코트! 요즘 트렌드로 떠오른 캐주얼한 조거 팬츠 스타일링과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줬다.


Imaxtree

부드러운 컬러와 소재가 돋보이는 시어링 코트. 브라운 컬러의 액세서리와 함께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완성된다.


Editor's Pick!

바이커 재킷은 Mango.
셔츠 디자인 재킷은 Zara.
시어링 코트는 & Other Stories.
롱 코트는 Standstudio by Matchesfashio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