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 다이어트 자극 사진을 찾고 있다면 주목!

조회수 2019. 5. 28. 18:1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다이어트 강제 유발하는 스타들! 다이어트 가즈아
다가오는 여름! 꾹 저장해야 할 다이어트 자극 사진. 청바지 핏 하나로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스타들을 만나보자.


#켄달제너 #인간마네킹


글로벌 모델 켄달 제너. 화이트 데님도 척척 소화! 화이트 셔츠와 화이트 데님을 매치해 군살 노출 하나 없이도 잘록한 허리 라인을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패션의 완성은 역시 몸매.



#현아 #무보정몸매


군살 없는 스키니 한 몸매! 노래뿐만 아니라 늘 핫이슈를 부르는 현아의 몸매. 무대에서의 화려한 모습이 아닌 블랙 셔츠에 데님 스키니진을 매치한 데일리룩을 선보이며, 군살 제로의 핫보디를 자랑하며 다이어트 욕구를 무한 자극했다.


#차정원 #워너비몸매 


자꾸만 들여보다 보고 싶은 그녀의 SNS 계정. 싱그러운 파스텔 컬러에 화이트 팬츠도 여과 없이 소화했다. 준비물은 역시 몸매?! 2030의 워너비 스타일뿐만 아니라 몸매까지 워너비!



#효민 #나이스바디


엉찢청도 두렵지 않아! 앞모습뿐만 아니라 반전의 엉덩이 바로 아래 디스트로이드 진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더욱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만든다.



#강민경 #골반여신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라 할 수 있는 화이트 팬츠! 특히 골반 미인으로 유명한 강민경은 평범한 일상생활에서도 화이트 팬츠와 뮬 슬리퍼로 핫바디를 자랑하며 다이어트 욕구를 활활 타오르게 만든 것.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