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부츠는 어때? 셀럽들이 신은 부츠

조회수 2020. 10. 30. 08: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부츠를 딱 하나만 사야겠다면

가을엔 부츠가 답이다.

가을을 위한 세련된 선택을 하고 싶다면, 부츠에 집중해볼 것. 편안함은 물론 투박한 매력의 워커 부츠부터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올려줄 롱 부츠까지. 당신의 옷엔 어떤 부츠가 어울리지 패셔니스타들의 룩을 참고해보자.

LONG BOOTS

큼직한 레더 재킷과 블랙 롱 부츠로 완성한 마틸다 더프의 바이크 룩.

@matildadjerf

완벽한 블랙 앤 화이트 룩을 선보인 페르닐 테이스 백. 평소 블랙 룩을 즐겨입는다면 과감하게 화이트 부츠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

@pernilleteisbaek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매끈한 롱부츠를 선택한 까미유 샤리에르. 부드러운 카멜 코트에 큼직한 스카프를 매치하면 가을에 제격인 클래식 룩이 완성된다.

@camillecharriere

COMBAT BOOTS

워커 부츠를 고민중이라면 야네트 매디슨의 룩을 눈여겨볼 것. 그녀는 평소 투박한 첼시 부츠를 애용한다. 패턴 니트와 스키니 진의 데일리 웨어는 물론 특별한 날을 위한 체크 드레스까지 두루 활용한다.

@_jeanettemadsen_
@_jeanettemadsen_

야네트 매디슨의 룩처럼 워커 부츠에 가장 잘 어울리는 옷은 페미닌한 드레스가 아닐지. 은근하게 실루엣이 드러나는 롱 드레스가 단연 베스트!

Imaxtree

요즘 대세 조거 팬츠와도 잘 어우러진다. 광택감이 도는 소재는 물론 저지 소재의 트레이닝 팬츠까지 어울리니 평소 편안한 옷을 즐겨입는 다면 고려해볼 것.

Imaxtree

ANIMAL PATTERN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패턴 부츠. 평소 컬러풀한 액세서리를 즐기는 블랑카 미로는 레드 부츠를 선택했다.

@blancamiro

홈 웨어까지 어울린다! 과감한 스타일링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토라 발디마르스처럼 스트릿 무드에 대담하게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thora_valdimars

카이트(Khaite)의 지브라 패턴 부츠를 선택한 까미유 샤리에르.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니트 룩에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camillecharriere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