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잠옷도 패션! 레드벨벳 아이린, BTS 뷔가 사랑하는 파자마 브랜드 어디?

조회수 2020. 10. 14. 20: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들이 방송에 잠옷을 입고 나왔다고?

화상회의도 문제없어요! 외출복으로도 손색없는 ‘멋쁨’ 파자마

사회적 거리 두기로 늘어난 ‘집콕’ 시간, 장기전이 된 재택근무로 편안함과 디자인을 두루 갖춘 홈웨어가 인기다. 셀럽들은 이미 방송과 SNS에 남다른 패션 센스를 활용한 파자마 룩을 스스럼없이 입고 나오기도! 화상회의를 하거나, 집 앞을 나설 때 스타일링에만 조금 신경 써 준다면 외출복으로도 손색없는 파자마를 소개한다.

JTBC IN THE SOOP
유튜브 IN THE SOOP_TV 캡처
JTBC IN THE SOOP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공식 홈페이지

CK ONE 우븐 슬립웨어 반팔 톱 8만9천원, 박서 5만원

숲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인더숲’. 편안한 현장 분위기 덕분일까. 뷔는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파자마를 입고 등장했다. 박서 위에는 짙은 그린색의 스웨트 셔츠를 입어 또 다른 홈웨어 룩을 연출하기도. 이렇게 톱과 박서를 각각 다른 아이템과 매치해 다양한 스타일을 즐겨보자. 말하지 않으면 잠옷인 줄 절대 모를 테니깐!


@renebaebae
atempo 공식 홈페이지

atempo 오렌지 체크 파자마 12만3천원

아이린은 오렌지 컬러에 체크 패턴이 가미된 잠옷으로 완벽한 데일리 룩을 연출했다. 체리 자수가 놓여진 화이트 티셔츠를 이너로 입어 ‘꾸안꾸’ 스타일링을 완성한 것. 여기에 발랄함을 더해주는 ‘뿌까 머리’가 룩의 포인트!


tvN 온앤오프 캡처
tvN 온앤오프 캡처
tvN 온앤오프 캡처
LOUNGE.MI 공식 홈페이지

LOUNGE.MI 블루 플라워 파자마 세트 9만9천원

유종의 미를 거둔 드라마 〈악의 꽃〉의 도해수 역으로 열연을 펼친 장희진. 최근 〈온앤오프〉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단연 눈에 띈 점은 잠에서 깨자마자 아이보리 컬러에 블루 플라워가 은은하게 새겨진 잠옷을 입고 요가하는 모습을 보여준 것. ‘집콕족’들에겐 이 점이 바로 희소식! 요즘처럼 집에서 혼자 명상과 스트레칭 위주의 가벼운 운동을 할 땐 스포츠 웨어 대신 땀 흡수가 비교적 잘 되는 코튼 소재의 잠옷을 활용해 보자.


tvN 여름방학 캡처
AVAM 공식 홈페이지

AVAM 봉봉 체크 파자마 셔츠 앤 쇼츠 16만8천원

어른이들의 홈캉스 리얼리티를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에게 힐링을 선사한 〈여름방학〉. 그만큼 정유미도 매회 리얼한 복장으로 자주 등장했다. 그중 특히 수제 막걸리를 개봉할 때 입은 홈웨어가 눈길을 끌었다. 바로 블루 계열의 파자마에 볼캡만으로 편한 스타일의 정수를 보여준 것. 외출할 땐 소매를 걷어입거나, 팬츠의 허리 부분을 드러내 입는다면 일상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