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어마한 팔로워를 가진 셀럽 인스타그램 순위

조회수 2019. 2. 15. 13:4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어마어마한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를 자랑하는 스타들과 최근에 계정을 만들어 떠오르고 있는 스타들을 만나보자
바야흐로 지금은 인스타그램 전성시대.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 명함보다도 먼저 인스타그램 계정을 묻는 일들이 다반사인 요즘. 모두가 알다시피 인스타그램의 영향력은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대단하다. 한 매체의 통계에 따르면 2018년 6월 기준 인스타그램 이용자수는 8억 1300만명으로 전 세계인구에 10분의 1정도가 이용한다고 한다. 이 어마어마한 이용자수를 자랑하는 비결이 뭘까? 바로 세계 여러나라 사람들의 일상, 다양한 정보 공유도 가능하며 광고 효과까지 낼 수 있다는 점!!

이 수많은 이용자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계정은 바로 스타들의 계정! 억소리나는 팔로워를 자랑하는 스타들의 계정부터 최근 계정을 만든 초보 인스타그램 스타들까지! 2019년 새해에는 어떤 스타들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는지 확인해보자.

인스타그램 팔로워 랭킹 TOP10

-

해외

-

국내

몇년동안 굳건하게 인스타그램 팔로워 1위를 지켜오던 권지용(G-dragon)이 입대를 하면서 결국 엑소 찬열에게 1위 자리를 내주고 말았다. 역시 글로벌 아이돌 그룹 답게 TOP10 안에 3명의 엑소 멤버가 포함 되어있다.

최근 새롭게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든 스타들

-

블랙핑크

2018년 6월 15일, 블랙핑크 모든 멤버가 동시에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다. 반년 정도 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현재 멤버 4명 모두 팔로워 1000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벌써 국내 인스타그램 팔로워 랭킹 상위에 자리잡고 있을 정도로 블랙핑크에 대한 반응은 전 세계적으로 뜨겁다.

-

강다니엘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공식적인 해체 이후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든 강다니엘. 계정을 만든지 11시간만에 팔로워 100만을 넘기는 기록을 세우며 기네스에 등재까지 되었다니 역시 대세 아이돌임을 증명한 갓다니엘.

-

줄리아 로버츠 & 니콜 키드먼

세계적인 영화배우 줄리아 로버츠와 니콜 키드먼도 인스타그램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초보 인스타그래머이다. 너무나 유명한 배우들이기 때문에 이미 수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을 법한 그녀들이지만 사실은 갓 인스타그램에 입문한 새내기들! 그동안 영화나 브라운관을 통해서 본 이미지와는 다르게 친근하고 재미난 일상 생활들을 공유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들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