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박보검부터 김하늘까지? 집콕을 부르는 9월 신작 드라마

조회수 2020. 9. 6. 10: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본방사수각! 방영 예정 드라마 신작 3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탄탄한 라인업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드라마 신작들

코로나 19의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는 강화되고 그 어느때보다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이다. 집에서 본방사수하며 시간을 보내기 좋을 드라마 신작들을 소개한다.

18 어게인

jtbc

방영시작일 9월 7일

줄거리 18살 고등학생 때 가장이 된 이후, 각광받던 농구 천재로서의 꿈을 외면하고 쉴틈없이 살아온 주인공 홍대영.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시절로 돌아가는 내용을 담았으며 김하늘과 윤상현이 주연을 맡았다.  

관전 포인트 2009년 큰 인기를 끌었던 잭 에프론 주연의 하이틴 영화 〈17 어게인〉의 리메이크 작이다. 원작의 스토리를 어떻게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나가는지 지켜볼 것.


사생활

jtbc

방영시작일 9월 16일

줄거리 의도치 않게 국가의 사생활에 개입하게 된 사기꾼들이 모든 기술을 총동원해 골리앗 같은 대기업과 사기 대결을 펼치며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게 된다.

관전 포인트 고경표의 군 전역 후 복귀작인 동시에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서현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만큼, 둘의 케미스트리를 지켜보자.


청춘기록

tvN

방영시작일 9월 7일

줄거리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

관전 포인트 31일 입대할 박보검의 군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인 만큼 그가 펼칠 청춘의 연기를 기대해 보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