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하퍼스 바자

분위기 난리난 소희 브이로그 속 꾸안꾸 패션

소희의 꾸안꾸 스타일에 숨겨진 비밀

68,02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소희 분위기 좋아하는 사람들 모여보세요

가자 얘들아

개인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지 약 2주만에 10만 구독자를 돌파한 소희. 평범한 일상을 공유하며 평소 소희의 ‘브이로그’를 존버하던 팬들과 소희 특유의 분위기를 동경하는 사람들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다. 특히 평소 편안한 티셔츠와 팬츠, 플랫슈즈 같은 캐주얼한 아이템을 즐겨 입는 소희의 꾸안꾸 스타일이 눈에 띈다. 그녀만의 스타일 공식을 엿볼 수 있는 비밀스러운 옷장을 열어본다.

소희 유튜브 캡쳐

여름에 심플하게 입고 얘(가방)만 딱 들면 괜찮은 것 같아!

평소 티셔츠를 즐겨 입는 소희. 올 화이트 룩을 부담 없이 소화하고 싶다면 소희의 스타일을 참고해 보자. 화이트에 가까운 아이보리 컬러의 르메르 팬츠를 매치한 소희. 은은하게 입혀진 미색의 팬츠가 화이트 팬츠에 대한 부담스러움은 덜어주고 여름에 어울리는 상쾌한 무드는 더해준다. 여기에 편안한 플랫 슈즈와 레드 컬러의 토즈 ‘T’ 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가방에 시선이 가게 유도하는 것도 소희만의 스타일링 팁!

소희 유튜브 캡쳐

올블랙이 '시크'하게만 느껴졌다면? 홈 웨어로 편안한 티셔츠에 블랙 진을 매치한 소희. 오버 사이즈 실루엣보단 몸에 자연스럽게 흐르는 편안한 핏을 선택했다. 여기에 소희만의 스타일에 섬세한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은?

아기자기한 주얼리.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한 컬러가 돋보이는 링 매치하기.

위에는 꾸미지 못했는데 밑에는 꾸며봤어요.

평소 룩에 언밸런스를 맞추고 하나의 반전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소희. 스트라이프 후디 톱과 데님 팬츠로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했다면 유니크한 컬러 블록의 컨버스 하이 톱으로 마무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