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제대로 유행중인 크롭톱 스타일링

조회수 2020. 8. 22. 12: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크롭트 톱을 셀럽처럼 힙하게 입으려면?

휴가지에서 이렇게 입어봐!

제니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다양한 크롭트 톱을 찰떡같이 소화하는 제니. 한쪽 어깨가 드러나는 원 오프숄더 디자인부터 프릴 장식이 더해진 페미닌한 무드의 크롭트 톱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각각 긴 네크리스를 더해 스트릿한 분위기를 내거나, 낮게 묶은 양 갈래 헤어와 이어링으로 룩에 포인트를 주었다.


전소미
@somsomi0309
@somsomi0309
@somsomi0309

최근 'What You Waiting For'로 컴백한 전소미는 화이트 컬러 니트 톱에 블루 진, 모노그램 패턴 가방을 크로스로 매치해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화려한 컴백 무대를 앞두고 보여준 출근 룩은 또 어떤가. 크롭트 블라우스에 프린팅이 돋보이는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성숙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장희령
@hehehe0
@hehehe0
@hehehe0

꾸안꾸 룩의 정석 장희령. 소매와 밑단의 주름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티셔츠와 아이보리 컬러 팬츠를 매치했다. 전체적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깔끔하게 스타일링 한 게 특징! 미니 라탄 백과 블레이드 헤어로 완벽한 하이틴 룩을 재현했다.


이유비
@yubi_190
@yubi_190
@yubi_190

평소 다양한 크롭트 아이템 입은 모습을 선보인 이유비. 드레스업할 땐 체크 패턴의 크롭트 셔츠와 플리츠 스커트의 ‘셋뚜셋뚜’ 스타일로 성숙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반면, 레터링이 새겨진 톱에 트레이닝팬츠를 입는 등 자연스러운 스타일도 즐겨 입는다. 더불어 요즘 유행하는 비즈 팔찌를 손목에 매치해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았다.


황승언
@hwangseungun
@hwangseungun
@hwangseungun

황승언이 즐겨 입는 크롭트 톱 스타일링은? 바로 하얀 오프숄더 형태의 크롭트 톱 블라우스를 팬츠와 매치하는 것! 올백 포니테일과 선글라스로 룩에 포인트를 주어 쿨하게 연출한다.


산다라박
@daraxxi

좀 더 생기발랄한 스타일에 도전해 보려 한다면? 산다라박의 룩을 눈여겨볼 것. 프릴 장식이 돋보이는 상큼한 옐로 컬러의 크롭트 톱과 연청바지를 매치했다. 가슴 부분까지만 채우고 그 아래는 풀러 연출하는 게 팁!

잠깐! 크롭트 톱을 입기 전에!

크롭트 톱 스타일을 즐겨 입는 그녀들의 공통점은? 필라테스 등 꾸준한 운동으로 11자 복근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 바캉스 계획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다면, 아래 흥둥이 선생님들의 '효과최고 복근장착 운동' 영상을 당장 실행해 보자. 숨이 턱 끝까지 차오르더라도 완주하고 나면 한결 단단해진 복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2주 실행은 필수!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