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떠날 땐 이거 하나만 들고가자!

조회수 2018. 10. 8. 18:5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볍게 떠나자. 피부 니즈에 맞는 트래블 키트만을 들고!
귀차니스트를 위한 #한큐키트
Aesop 서울 키트 8만6천원

머리부터 발 끝까지 케어 가능한 9종의 이솝 '귀요미'들이 담겨 있는 서울키트. 페이셜 케어제품으로는 이솝에서 가장 사랑 받는 파슬리 씨드 라인이 담겨 있어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사용할 수 있다. 샴푸, 보디 라인까지 들어 있으니, 이것저것 챙기기 귀찮다면 이 키트 하나만 가져가면 된다.
트러블&피지보스에게 추천하는 #지성피부키트
SKIN 10 테이크아웃 스파 박스, 오일리 앤 핌플 케어 1만4천5백원

피부 관리를 조금이라도 소홀하게 하면 바로 티나는 트러블성 지성 피부. 여행지에서도 꼼꼼 케어는 필수다. 귀찮더라도 모공을 팁 클렌징 해야 하고, 알맞은 순한 제품을 써야하는 법. 이럴 때는 스파에서 사용하는 제품과 프로그램을 ‘테이크 아웃’해보자. ‘오일리 앤 핌플 케어’는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여행지에서 위력을 발휘할 8종의 어벤저스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후각도 호강 시키는 #향키트
ACQUA DI PARMA 블루 메디떼라네오 트래블 세트 14만원

이탈리아 지중해섬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블루 메디떼라네오 라인. 8가지 종류의 30ml 향수와 5가지의 뿌리는 보디 로션이 짝꿍이며 오직 한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백화점 전용 세트다. 전체적으로 향이 프레쉬하고 가벼운 시트러스 계열이라 늘 산뜻한 기분을 유지할 수 있다. 낯설고 힘든 곳에서도!
깔끔한 내 남자를 위한 #남성키트
DTRT 텐 섹(10 SEC) 원스텝 키트, 3만3천원

언제 어디서나 깔끔한 훈남으로 변신할 수 있는 트래블 키트. 남자에게 딱 필요한 제품만을 알뜰하게 담았다. 올인원 로션, 비비크림, 폼 클렌저, 기름종이로 구성 되어 있으며 강렬한 레드 컬러 파우치도 한 가족이다.
얼굴은 매끈하게, 몸은 향기롭게! #매끈향기키트
Philosophy 기프트 세트

필로소피 신제품 ‘호프세럼’을 구입하면 보너스로 증정하는 기프트 세트. 베스트셀러만 야무지게 담았다. 클렌저, 필링제, 크림이 피부는 매끈하게 만들어주고, 여성스러운 머스크 향이 압권인 어메이징 그레이스 바디로션과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는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