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 화장품이? 놀라운 신상 화장품

조회수 2018. 9. 11. 18:0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발명품에 가까운 #히트뷰티
평범함을 거부한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존재감을 뽑내는 신상 화장품을 소개합니다.
JUNG SAEM MOOL
쿠션실러 SPF 50+/PA+++
리필포함 5만2천원

금손 메이크업 아티스트, '갓샘물' 원장의 노하우가 집약된 신상 쿠션. 퍼프도 일반 퍼프가 아니다. 특허 받은 하이브리드 스펀지를 넣어 내용물이 고르게 묻어나 덧발라도 두꺼워지지 않는다. 쿠션 텍스처는? 커버력이 높은 파운데이션 같은 질감!

check point
컨실러와 쿠션 팩트를 한 번에! 쿠션 팩트 밑에 숨겨진 하이라이터 같은 촉촉하고 반짝이는 컨실러는 얼굴에 은은한 광과 커버를 부여해준다.
CELEBEAU
시크릿 네온 립 틴트 1만4천원

진한 컬러, 높은 지속성, 가벼운 밀착력. 어느 하나 아쉬운 게 없는 보송보송한 립 틴트. 총 6가지 컬러로 출시, 메인 제품은 02 네온 키스 레드.

check point
블루 LED를 비추면 쨍한 네온 컬러로 변신하는 '힙한' 제형! 인체에 안전한 특수코팅 과정을 거쳐 안심하고 입술에 바를 수 있다. 심지어 앙증맞은 사이즈라 주머니나 파우치에 넣고 발라주면 불타는 클럽의 주인공은 나야 나.
SHISEIDO
다이야 후데 페이스 듀오 5만2천원대

강렬한 레드 컬러의 브러시만으로도 마음을 뺏겨버리게 되는 '시강 브러쉬'. 일본 전통의 붓과 지붕에서 영감 받아 탄생했다. 혁신적인 젤 어플리케이터와 다이아몬드 형태의 브러시덕분에 리퀴드, 크림, 파운데이션, 쿠션 등 다양한 제형을 큰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check point
레드 컬러의 브러시로는 피부 톤을 정리하거나 블렌딩 할 때 사용하면 좋고, 손가락 같은 질감의 말랑말랑한 질감의 젤 블렌더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을 바를 때 사용하면 퍼펙트다.
Benefit
브로우 컨투어 프로 4만6천원

눈썹의 명가, 베네피트에서 완벽한 눈썹을 편하고 쉽게 그릴 수 있도록 발명품에 가까운 눈썹 펜을 출시했다. 윤곽을 잡고 하이라이팅 효과를 주는 2가지의 연한 살색 컬러와 자연스러운 눈썹을 그릴 수 있는 2가지의 브라운 컬러가 합체되어 있다. 굉장히 얇은 편이라 눈썹을 정교하게 디자인 하기에 딱.

check point
컬러 볼펜을 연상케하는 독특한 디자인의 눈썹 펜! 보다 디테일하게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마이너스의 손이라도 완성도 높은 눈썹을 그릴 수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