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하퍼스 바자

색조까지 비건? 그 어려운 걸 해낸 100% 비건 뷰티 브랜드

전 제품 비건으로 주목받는 뷰티 브랜드

1,07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물론 전 제품이 비건 인증받은 '디어 달리아'

눈누난냐

Dear Dahlia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테디 베어 컬렉션, 버터스카치, 버튼 각각 2만6천원.

GOOD WORK

뛰어난 외모 때문에 연기력에 대해 ‘과소평가’ 받는 어느 배우처럼 디어달리아도 고급스러운 패키지 때문에 ‘착한’ 브랜드임을 모르는 이들이 여전히 많다. 다시 한 번 전하건대, 디어달리아는 전 제품 비건으로 브랜드 전체가 PETA의 비건 & 크루얼티 프리 인증을 받았다. 메이크업 브랜드가 비건을 추구하는 건 생각보다 쉬운 일이 아니다. 동물성 원료를 제외하면 발색이나 발림성, 지속력 등에 핸디캡이 작용하기 때문. 그러나 디어달리아는 오랜 연구 개발을 통해 동물성 원료를 100% 제외하고도 양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 에코 서트 & USDA 인증 유기농 성분과 항산화 효능으로 특허받은 달리아 꽃 추출물을 함유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고기능성 메이크업도 피부에 안전해야 한다”는 신념으로 자연 친화적이고 윤리적이면서 기능적으로 뛰어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PRODUCT RECOMMEND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테디 베어 컬렉션’은 전 세계적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벨벳 립 무스 #테디 컬러의 확장판이다.베스트 컬러 ‘테디’와 ‘벌거벗은’을 뜻하는 ‘베어’를 합친 컬렉션명처럼 내 입술같이 자연스럽게 배어나오는 누드 셰이드를 경험할수 있다. 입술 위에 부드럽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제형은 디어달리아 벨벳 립 무스만의 장점. 쉽게 블렌딩이 가능해 입술뿐만 아니라 아이, 치크 메이크업에도 활용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누드 컬러를 선택해 얼굴 전체에 사용해볼 것. 한 가지 컬러만으로 차분하고 부드러운 생기를 더해 분위기 있는 톤온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이처럼 동물성 원료를 100% 배제하고도편안한 사용감과 감각적인 누드 컬러를 선사하는 것이 테디 베어 컬렉션을 추천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COLOR SPECTRUM

누드 컬러, 어디까지 써봤니? 코랄 누드부터 피치 베이지까지. 6가지 베어 컬러로 구성된 ‘테디 베어 컬렉션’.

코랄 로즈 #버디

코랄 누드 #마멀레이드

피치 베이지 #플러시

누드 베이지 #버터스카치

핑크 브라운 #코지

뉴트럴 모브 #버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