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 패밀리들의 역대급 가족 사진

조회수 2018. 8. 6. 17:5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엘리자베스 여왕부터 샬럿 공주까지
영국 왕실은 언제 어떻게 가족사진을 찍을까?
역대 영국 왕실의 가족사진을 모아봤다!
2018
윌리엄 왕세손과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 비의 셋째, 루이 왕자의 세례식을 기념하는 포트레이트. 왕세손 부부와 조지 왕자, 샬럿 공주, 그리고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 찰스 왕세자와 카밀라가 함께한 가족 사진은 클라렌스 하우스에서 촬영했다. 대대로 이어진 왕실 전통 세례 가운을 입은 루이 왕자와 맥퀸 드레스를 입은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의 룩에 주목!
2018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공식 웨딩 사진. 엘리자베스 2세 여왕부터 로열 패밀리가 대거 등장 했다. 여기에 신부 들러리와 시동으로 활약한 조지 왕자와 샬럿 공주의 귀여움이 돋보인다.
2011
윌리엄 왕세손과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의 결혼 사진. 버킹엄 궁전에서 촬영한 이 사진의 앞줄에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루이스 윈저 등이 함께 했고 좌우로 해리 왕자, 케이트 미들턴의 동생 피파 미들턴이 함께 촬영 했다.
1986
찰스 왕세자, 다이애나 왕세자비 그리고 윌리엄 왕자와 해리 왕자가 반려견과 함께 켄싱턴 궁전에서 촬영한 포트레이트. 어린 시절 해리 왕자의 익살스러운 모습과 윌리엄 왕자와 똑같은 신발이 포인트다.
1953
엘리자베스 2 세 여왕은 아버지 조지 6 세가 세상을 떠난 지 일 년 뒤 왕위에 올랐다. 여왕의 대관식 날 버킹엄 궁전에서 필립 왕자, 마가렛 공주와 함께 촬영한 사진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