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잘입는 새로운 #사복여신 은 누구?

조회수 2020. 5. 24. 14: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사복패션이 반전매력이라는 여자 연예인3

패션 센스를 업하고 싶다면 아래 스타 SNS를 팔로우 할 것!

 

배우 조우리

긴 생머리의 청순한 페이스 소유자 배우 조우리를 주목하자. 2013년에 데뷔한 그녀는 최근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했으며, 최근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는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 발탁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자신의 SNS에 워너비 데일리룩 사진을 올리며 더욱 주목받고 있다. 어스 컬러 노카라 재킷에 패턴 스카프를 매치해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하거나, 플라워부터 깅엄 체크까지 다채로운 패턴 원피스를 척척 소화하며 패션 센스를 뽐내고 있다. 세련된 컬러감과 트렌디한 스타일 엄지척!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옷, 액세서리 등 그녀가 착용한 아이템 정보를 묻는 댓글들도 가득하다. 떠오르는 워너비 스타일로 강추!


배우 신현빈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서 단아한 외모와 섬세한 감정 연기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신현빈. 드라마 속 주 의상인 의사 가운에 가려져 알 수 없었던 그녀의 사복 센스를 공개한다. 그녀의 SNS 속 뛰어난 패션 센스! 기본 중의 기본,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 연출법도 남다르다. 데님 팬츠를 매치해 클린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무심하게 어깨에 둘러 세련된 꾸안꾸 스타일을 완성했다. 때론 컬러 볼 캡을 더 해 쿨한 분위기를 보여주기도. 그야말로 팔색조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베이식한 아이템을 다채롭게 즐기고 싶다면 신현빈의 룩을 참고하자!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박승희

밴쿠버 동계 올림픽, 2010 쇼트트랙 세계 선수권 챔피언, 2014 소치 동계 올림픽 등 수많은 메달을 차지하며 한국을 빛낸 전 쇼트트랙 선수 박승희. 평소 패션에 관심 많기로 소문난 그녀. 이 사실은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 단번에 알 수 있다. 박승희가 입은 데일리룩을 보면 최근 핫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정보를 알 수 있을 정도. 보카 바카, 바이에딧 서울, 아이헤이트먼데이, 모데무스트 등 국내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의 아이템을 활용해 따라 입고 싶은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파스텔컬러의 의상, 또는 액세서리로 룩의 포인트를 더 해 그녀의 러블리한 면모를 한층 더욱 업 시킨다. 러블리한 데일리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박승희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팔로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