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무쌍, 광대뼈, 주근깨는 더이상 콤플렉스가 아니다!

조회수 2020. 4. 12. 11: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리얼리즘, 美의 새로운 기준

“리얼리즘은 자기 자신답게 보이는 데 관한 것이다.” 자기 자신으로 존재하기에 가장 빛나는 날것의 아름다움에 대해.

REALISM


쌍꺼풀 없는 눈과 광대뼈가 콤플렉스였어요. 그런데 모델 일을 하면서 예쁘다는 칭찬을 듣다 보니 저 역시 달라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변한 건 없어요. 내 시선이 달라졌을 뿐이죠.

HOW TO 눈머리부터 꼬리까지 길게 뻗는 아이라인을 그려 동양적인 눈매에 힘을 실었다.


더워도 머리를 묶지 않았어요. 또 턱이 아픈 사람처럼 늘 손으로 턱을 가리고 사진을 찍었죠. 그런데 여행을 다니면서 관점이 바뀌기 시작했어요. 다양한 생김새와 아름다움이 존재하는 걸 눈으로 보고 느꼈거든요.

HOW TO 모델 김다영의 매력적인 얼굴 라인을 부각하기 위해 레드 계열의 블러셔를 턱까지 투명하게 펴 발랐다.


주근깨와 두툼한 입술. 요즘에는 일부러 연출할 만큼 새로운 미의 기준이 되었잖아요. 숨기려고 부단히 노력했던 단점들이 결국 나만의 매력이 될 수 있다는 걸 느끼고 사랑하는 중이에요.

HOW TO 파운데이션을 생략하고, 두 가지 컬러의 립스틱을 입술 선보다 넓게 펴 발라 도톰한 입술을 강조했다.


일주일에 한 번 매직 펌을 할 정도로 곱슬머리가 싫었는데 이제는 머리를 길러보려고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색다른 제 모습이 기대돼요.

HOW TO 모델 설예빈이 가진 피부 톤과 결은 자연스럽게 살리고 눈썹에 컬을 더해 곱슬거리는 헤어스타일과 조화를 이루게 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