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뷰티의 선구자 미란다 커의 뷰티 습관은?

조회수 2020. 3. 18. 13: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미란다 커가 꼽은 단 한 가지 클린 뷰티 제품은?

피부와 육체, 정신을 건강하게 가꾸는 미란다 커의 뷰티 습관.

PASSION

FOR

NATURE

“몇 해 전 유기농·천연 인증을 받은 뷰티 제품을 찾아다녔지만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지 못했어요. 선택의 여지가 없어 직접 만들기로 결심했죠.” ‘코라오가닉스’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미란다 커는 당시의 순간을 회상한다. “런웨이 밖에서의 커리어에 대해 고민하다가 건강과 웰빙에 대한 무언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결국 그녀는 화학 전문가 팀과 함께 피부를 해독하고 영양을 더하는 유기농 인증 제품을 개발해냈다.

Kora Organics 노니 글로우 아이 오일 4만5천원.

Q.

오가닉 스킨케어가 왜 중요한가요?

A.

피부에 바르는 것은 혈액에 직접 흡수될 수 있어요. 그래서 유해 물질이 없는 유기농·천연 인증 성분을 사용해야 하죠.

Q.

여전히 천연 화장품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이들이 있다면?

A.

사람들은 유기농이나 가공하지 않은 음식을 섭취하는 데에는 관심이 많지만 매일 피부에 바르는 화학 물질의 양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는 것 같아요. 피부는 신체 중 가장 큰 기관이기 때문에 건강한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해요.

Kora Organics 노니 글로우 페이스 오일 30ml 7만5천원.

Q.

코라오가닉스의 특별함은 무엇인가요?

A.

모든 제품에 노니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요. 슈퍼 푸드인 노니에는 1백 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으며 치유와 원기 회복 효과로 명성을 얻고 있죠. 저 역시 13살 때 할머니가 처음 주신 이후로 꾸준히 섭취하고 있고요. 더불어 로즈쿼츠 크리스털을 통해 여과되는 독자적인 공정 과정을 개발했어요. 이렇게 만들어진 제품은 부드럽고 고요한 에너지를 전달해요.


Kora Organics 카밍 라벤더 미스트 3만8천원.

Q.

딱 한 가지 제품을 추천한다면?

A.

영양이 풍부한 ‘노니 글로우 페이스 오일’을 추천해요. 브랜드의 상징적인 제품이면서 효과가 놀라워요.

Q.

긍정적인 생각은 일상에서 매우 중요해요. 마음을 다스리는 방법은?

A.

긍정적인 언어 사용을 연습하고, 적어도 하루에 세 번은 명상을 해요. 이러한 과정은 마음에 평온을 가져다주고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하죠. 제품 뒷면에 긍정적인 단어들을 써놓은 이유이기도 해요. 작지만 좋은 기운을 북돋아줄 것이라고 확신해요.

Kora Organics 포밍 클렌저 3만5천원.

Q.

스스로 최고가 아니라고 느끼는 순간도 있을 거예요.

A.

당연해요. 누구도 완벽하진 않아요. 전 여성들이 스스로에게 더 관대하고 남들과 비교하는 걸 멈췄으면 좋겠어요. 행복해지는 것에 집중하고 긍정적인 사람들과 어울리길 바라요.

Q.

마지막으로 ‘코라(Kora)’라는 이름은 어디에서 왔나요?

A.

정신과 육체, 영혼의 대한 나의 믿음에서 유래했어요. 코어(중심)라는 단어에 나의 성인 ‘Kerr’의 K를 붙였죠. 그게 다예요.

Kora Organics 노니 브라이트 비타민 C 세럼 7만9천원.
‘클린 뷰티의 선구자’라는 수식어가 가장 자랑스러워요. 피부와 환경을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킬 수 있는 최고의 대안이니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