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봄 생기 피부로 바꾸고 싶다면?

조회수 2018. 5. 8. 18:1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피부 에너지를 주세요 #생기템

꽃은 화사하게 피었는데 안색만 아직 겨울에 머물러 있는 피부를 위해 생기를 충전해주는 아이템 리스트.

Dr.Jart+ 펩타이딘 세럼 핑크 에너지
(4만2천원/ 1개)
#닥터자르트 #펩타이드성분 #핑크에너지 #촉촉한결케어

1. 최근의 피부 컨디션은?

쩍쩍 갈라지는 건성 피부라서 인생 수분크림을 찾기 위해 이것저것 탐닉하는 편. 최근 새로운 제품을 사용해봤지만 역시나 소용이 없다. 건조함 때문에 안색도 맑아 보이지 않는 것 같다.


2. 이 제품을 쓰고 달라진 점은?

가장 크게 느껴진 차이는 피부의 결이 확연하게 달라졌다는 것. 수분기 하나 없이 푸석푸석하던 결이 촉촉해지면서 보들보들해졌다. 아침에 바른 뒤 메이크업을 했더니 전혀 뜨지 않고 아침의 활기 넘치는 피부가 다크닝 없이 오랫동안 유지되더라.


피처 어시스턴트 에디터 김민형

Sulwhasoo 설린크림
(15만원/1개)
#설화수 #매화의힘 #생기크림

1. 최근의 피부 컨디션은?

피곤하다. 심지어 요즘에는 만나는 사람들마다 어디 아프냐고 물어본다. 이게 다 피부 컨디션이 안 좋아서 그런 것 같다. 눈 밑은 어둡고 탄력은 꺼지고 붉은 기가 올라오고 있으니까.


2. 이 제품을 쓰고 달라진 점은?

스킨케어 제품만 잘 골라도 즉각적으로 얼굴이 환해질 수 있다는 사실을 오랜만에 실감했다. 클렌징을 한 뒤 쫀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크림을 펴 발랐는데 여배우들 촬영할 때처럼 아래에 반사판을 댄 줄 알았다. 윤기가 흐르고 모공도 더 작아지면서 결이 매끄러워져 전체적인 안색이 달라진 느낌.


뷰티 에디터 박지원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에너지 앰플
(2만8천원/ 1개)
#CNP #생기부스터 #피부비타민 #비타민B성분

1. 최근의 피부 컨디션은?

환절기를 피부가 먼저 알아차린다. 건조했다, 기름이 돌다, 좁쌀 여드름이 솟았다, 붉어졌다 등등 난리법석 중.


2. 이 제품을 쓰고 달라진 점은?

물처럼 쏙 스며드는 텍스처라 편안하다.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가볍게 스킨케어를 마무리할 수 있어 더워지는 요즘 쓰기에 딱 좋다. 비타민 앰풀이라 자극이 있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트러블이 일어나지 않아 안심. 바르고 자면 아침에 피붓결이 매끄럽고 안색도 한결 맑아진 느낌이다.


뷰티 디렉터 이현정

Fresh 바이타민 넥타 모이스처 글로우 페이스 크림
(7만원대/ 1개)
#프레쉬 #생기충전 #부스터크림 #비타민광채크림

1. 최근의 피부 컨디션은?

365일 여드름과 사투하는 지성 피부. 계절마다 다른 점이 있다면 기온이 높을 땐 넘쳐나는 개기름과 사투를 벌이고, 지금 같은 환절기에는 속땅김을 호소한다. 크림을 바르면 피부에 유분막을 씌운 듯 답답하기만 해 항상 고민이다.


2. 이 제품을 쓰고 달라진 점은?

흡수가 빠르고 가볍다. 하지만 절대 건조하진 않다. 몇 번만 톡톡 두드리면 피부를 감싸듯이 스며들고 속땅김이 금세 해결된다. 마감으로 지친 날, 이것 하나만 바르고 잠자리에 들었더니 다음 날 피곤 지수가 한결 사라졌다. 코에서 맴도는 시트러스 향 덕분에 기분까지 좋아진다.


뷰티 에디터 정혜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