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현아부터 오연서까지! 연예인도 즐겨 찾는 사진 맛집 어디?

조회수 2019. 11. 19. 15:1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들도 인정한 셀프 스튜디오는 어디?

오연서, 이하늬, 민아, 현아&던 커플이 직접 인증한 셀프 스튜디오!

 

셀프 촬영부터 직접 필름 현상까지 경험할 수 있는 셀프 스튜디오? 지금 가장 핫한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셀프 스튜디오를 소개한다. 이하늬, 오연서, 이민정, 현아&던 커플 등 핫한 셀럽들도 SNS 인증샷을 남기는 다크룸by포토매틱. 지금 바로 만나보길.

부러우면 지는 거다. 당당하고 예쁘게 공개 연애 중인 현아&던 커플. 그 둘이 남긴 화제의 셀프 스티커 사진 역시 이곳에서 촬영한 것. 직접 셀프 셔터를 누르고 촬영이 가능하며 가로와 세로 프레임과 흑백과 컬러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현아 커플처럼 연인과 함께 올해가 지나가기 전 추억의 기념사진을 남겨보자.

지금까지 이런 증명사진은 없었다. 배우 오연서걸스데이 민아가 인생 증명사진을 남기며 화제를 모은 곳 역시 다크룸by포토매틱 셀프 포트레이트 공간에서 진행했다. 촬영부터 출력까지 단, 30분! 커튼이 쳐져 있는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자유롭게 셔터를 누르고 셀프 촬영을 진행한 뒤,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 후 출력까지 바로 할 수있다. 단 30분이면 완료! 민아 역시 "인생 처음으로 증명사진이 맘에 듬 굿뜨"라는 코멘트를 자신의 SNS에 남기기도. 여러분도 방문해 세상에 하나뿐인 셀프 증명사진을 촬영해볼 것.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영상에서 확인해볼 것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