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수지- 태연-산다라박의 가을염색 컬러는?

조회수 2019. 10. 30. 15:5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들은 올가을 무슨 컬러로 염색했을까?

올가을 하고 싶은 컬러 다 해!

계절이 바뀌면 변화를 주고 싶은 것들이 많아진다. 그중에서도 헤어스타일은 가장 확실하면서도 쉬운 방법. 가을맞이 어떤 헤어를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스타의 헤어를 참고해보자.  

#산다라박 #블론드헤어

가을, 겨울에는 밝은 컬러 염색은 부담스럽다는 편견을 깬 산다라 박! 늘 각양각색 컬러 염색을 도전하는 그녀가 투 톤 헤어 컬러에서 밝은 블론드 헤어로 변신했다. 자칫 춥게 느껴질 수 있는 블론드 헤어에 실버 컬러의 안경에 블랙 페도라를 더 해 분위기 있는 가을 스타일을 완성할 것.  


#수지 #레드와인

보통 많이 선택하는 브라운 컬러가 지겹다면? 수지의 헤어 컬러에 주목하자. 브라운 컬러 헤어에서 레드 와인 컬러로 염색하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것. 브라운 컬러는 청순한 분위기를 풍겼다면 와인 컬러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얼굴 톤을 한층 더 화사한 느낌을 줄 수 있다.


#태연 #애쉬그레이

밝은 블론드 헤어에서 애쉬 그레이 컬러로 변신한 태연. 애쉬 컬러는 컬러가 금방 빠진다는 아쉬움이 있지만, 그만큼 짧은 시간에 만족도가 높은 컬러다. 햇빛과 조명에 따라 컬러가 다르게 보이고 은은하게 빛나 신비롭고 영롱한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 너무 튀지 않게, 은근히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컬러! 특히 하얀 피부를 가진 쿨톤 피부 소유자에게 추천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