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낙원이라고 불러도 좋을 럭셔리 리조트 BEST5

조회수 2020. 7. 26. 20: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조회수가 제일 높았던 랜선휴식 베스트는?

<바자> 코리아 인스타그램 #랜선휴식에서 가장 반응이 좋았던 피드는 무엇?

5위 Bali 디 엣지 리조트

4위와 근소한 차이로 5위를 차지한 발리 '디 엣지 리조트’. 발리의 3대 리조트 중 하나로, 이 곳의 킬링 포인트는 절벽 끝에 위치한 아찔한 워터풀. 인생 사진을 건지기에 이만한 곳도 없다.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발리의 자연경관을 오롯이 흡수할 수 있다. 이 맘때는 발리의 건기이므로 날씨 걱정 없이 각종 워터스포츠를 즐 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가격 1백만원부터 / 1박

위치 Jalan Pura Goa Lempeh, Banjar Dinas Kangin, Pecatu, Uluwatu, 80364, Indonesia

https://www.theedgebali.com/ko/index.html

4위 Bora Bora island

남태평양의 한 가운데 위치하고 있는, ‘남태평양의 진주’ 보라보라섬. 경유를 최소 2번해야해서 하루가 걸리는 몹시 먼 곳이지만 도착하면 비현실적인 풍경에 탄생을 내지르게 되는 파라다이스이다. 하이킹부터 수상 레포츠까지, 마음만 먹으면 아름다운 자연과 물아일체가 될 수 있는 지상낙원.


추천 호텔 포시즌스 리조트 보라 보라

가격 1백5십만원부터 / 1박

위치 Motu Tehotu BP 547, borabora island, Polynesia

3위 Greece 미코노스 섬 카보 타구 호텔

그리스 산토리니만큼 유명한 미코노스. 무라카미 하루키가 한 달 반동안 머물며, <상실의 시대>를 탄생시킨 감각의 관광지이다. 밤이 되면 클럽과 바들의 네온사인으로 반짝거리고, 낮에는 아늑하고 평화로운 에게해가 넘실거린다. '섬마을' 치곤, 섹시하고 열정이 넘친다. 이곳의 1985년에 지어진, 유서깊은 ‘카보 타구 호텔’의 인피니티풀은 여행 인스타그래머들에게 성지로 유명하다. 천혜의 자연 환경, 흥미 있는 놀거리 등이 복합적으로 뒤섞인 이 곳에 오랫동안 머무른다면, 누구나 '하루키'처럼 영감을 듬뿍 받지 않을까.


가격 1백만원부터 / 1박

위치 846 00, Mikonos, Greece

https://www.cavotagoo.com/mykonos/

2위 Moldive 콘래드 몰디브 랑가리 아일랜드

2위는 세계 최초 해저호텔인 ‘콘래드 몰디브 랑가리 아일랜드’가 차지했다. 수심 5m에 숨어 있는 ‘바다수면’이 두렵거나 물고기들에게 온몸을 노출하면서 샤워하기 부끄럽다면 1층 '해상 룸'에서 해결하면 된다. 총 2층으로 되어 있으니 취향에 따라 이용하면 된다. 최소 4일은 예약해야하는 호텔이라 로또가 시급하다. 1박 가격은 5천만원 이상이니까.


가격 5천5백만원부터 / 1박

위치 Rangali Island Rangali, 20077 몰디브

https://www.conradmaldives.com/ko/

1위 Moldive 소네바 자니 리조트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피드는 몰디브의 ‘소네바 자니 리조트’의 탁 트인 전경. 몰디브는 허니무너들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에게 로망의 휴식장소인 셈. 평생 이곳을 자전거로타고 다니며 살아도 행복할 거 같은 환상의 숙소는 2016년에 설립된 7성급 럭셔리 리조트로, 각 빌라 2층마다 긴 워터 슬라이드가 있어 1초만에 바다속으로 직행할 수 있는 신공을 발휘할 수 있다.


가격 4백만원부터 /1박

위치 Medhufaru Island Noonu Atoll, Maldives

https://www.soneva.com/soneva-jani/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