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이런 숙소는 어떻게 찾아? 예약하면 칭찬받을 펜션 6

조회수 2020. 7. 31. 14:5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사진찍기 좋은 예쁜 펜션 BEST6

떠나고 싶은 7월, 쉬면서 인생사진까지 건지기 좋은 감성 펜션 여섯 곳을 소개한다.

펜션혜원

‘달 아래 정인이 거니는 정원’이란 뜻으로 혜원 신윤복의 그림과 호를 따서 지어진 이름 펜션혜원. 컨테이너 18개로 이루어진 거주용 컨테이너 건축물로, 외관부터 감성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나무와 바위가 어우러진 중정과 도시적인 컨테이너가 조화를 이루어 인스타그램용 사진을 찍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 탁 트인 조망과 홍천강을 인접한 풍경은 덤으로, 각 객실 별 독립 정원에서는 안락한 휴식 또한 취할 수 있다.


ADDRESS 강원 춘천시 남산면 홍천강변길 354-2

WEBSITE https://blog.naver.com/3211aa


로스트펭귄

부산으로 휴가를 떠날 예정이라면 주목할 것! 광안리 주변 조용한 주택가 사이에 위치한 로스트 펭귄은 화이트 컬러의 외관에 불빛을 비추어 감성적인 무드를 더했다. 시끌벅적한 관광지를 벗어나 아늑하고 분위기 있는 숙소에서 편하게 쉬다 가고 싶다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곳. 중앙에 있는 원형 계단과 5층에 위치한 안락한 다락방은 알 사람들은 다 아는 로스트펭귄의 포토 스팟이다.


ADDRESS 부산 수영구 광안로21번길 9

WEBSITEhttps://www.instagram.com/lost.penguin/


스테이 변산바람꽃

나만 알고 싶은 펜션을 하나 고르라면 바로 이 곳. 동화 속에 나오는 집이 연상되는 스테이 변산바람꽃은 자연과 어우러져 우리나라가 맞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멋진 경관을 자랑한다. 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빛은 따뜻한 느낌을 자아내 알프스 산 속에 온 듯한 평화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객실은 바다의 향기를 양껏 누리고, 침실에 누워 하늘의 별을 셀 수 있는 낭만적인 공간으로, 창 너머 보이는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것은 필수!


ADDRESS 전북 부안군 진서면 작당길 6-7(운호리 343)

WEBSITEhttps://www.stay-wf.com/


까망감스테이

담양 속 리틀포레스트, 자연과 쉼이 있는 곳. 까망감스테이라는 이름은 마당의 담양 토종감인 먹감나무들에서 유래했다. 생긴지 일년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이 곳은 여행족들 사이에서 감성 공간으로 새롭게 떠오른 곳 중 하나다. 감각적인 소품들로 꾸며진 객실 내부로 유명세를 타 인스타그래머의 필수 방문지가 된 이 펜션에서는 밤에는 빔프로젝터로 영화를 보며 로맨틱한 무드 또한 연출할 수 있다. 추월산으로 둘러싸인 미니멀한 공간에서 온전한 쉼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ADDRESS 전남 담양군 용면 추월산로 900-11

WEBSITEhttps://instagram.com/camanggam_stay


청수리아파트

‘투명한 풍경 속에 펼쳐질 우리 삶의 스펙트럼’이라는 문구에서도 알 수 있듯이 청수리아파트는 전면이 투명한 유리로 되어있는 것이 특징으로, 맑고 깨끗한 외관을 자랑한다. 숙소에 머무는 내내 나른한 햇빛과 함께 탁 트인 제주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제주 돌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 곳은 아무렇게나 찍어도 ‘인생사진’을 건지기 최적의 장소.


ADDRESS 제주 제주시 한경면 청수서2길 96

WEBSITE http://dailyrentalhouse.co.kr/


올라운드원

외국의 갤러리 같은 외관을 지닌 올라운드원은 각 분야의 젊은 집단이 모여 건축한 펜션으로 그동안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봄, 여름, 가을, 겨울 모두 각기 다른 매력의 배경을 지녀 일 년 중 어느 때에 가도 외국에 온 듯한 감성 충만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실내 자쿠지에서 보이는 작은 정원과 하늘이 보이는 천장은 올라운드원만에서만 볼 수 있는 그림같은 풍경.


ADDRESS 강원 홍천군 서면 굴업솔골길 117

WEBSITEhttps://www.instagram.com/allroundone/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