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 대란에 이어 이 과일까지 넘본다는 쥬시 신제품 근황

조회수 2020. 8. 4. 12:4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상큼하고 달달한 파인애플
좋아하는 사람?

얼마 전 쥬시에서 '슬라이스 수박 도시락'이라는 신제품을 내 대박을 쳤었죠. 여름철 대표 과일인 수박을 간편하고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 판매해서 뜨거운 화제가 되었는데요. 쥬시는 이에 성원을 입어 슬라이스 파인애플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파인애플 덕후인 밥심 언니는 퇴근 후 설레는 마음으로 바로 파인애플 도시락을 포장해 왔는데요! 그럼 자세히 알아볼까요?

이처럼 쥬시는 수박 도시락을 먼저 출시했었는데요. 특히 수박 껍질을 처치하기 곤란하거나, 혼자 수박 한 통을 다 먹기 어려운 자취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해요. 가격은 1.3kg에 8,500으로 꽤나 저렴한 편입니다. 그렇다면 파인애플 도시락은 어떨지 궁금해지는데요~

수박이나 파인애플 도시락을 사기 전에는 꼭! 매장에 전화를 하셔서 판매하는지 여쭤보는 편이 좋습니다. 수박 도시락은 정식 제품이 되어 전국적으로 판매하지만 혹시 모르니 꼭 전화를 하시길 추천드려요. 

이번에 수박 인기를 뒤이어 파인애플 도시락도 출시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진주 하대점만 있다고 들었는데, 서울에 있는 쥬시지점에 전화를 쭉 돌려본 결과 판매하고 있다는 매장을 찾았어요. 아직 정식으로 들어오진 않았지만 주문하면 만들어 주신다고 하는데요. 가격은 수박 도시락과 동일하게 8,500이에요! 하지만 파인애플은 1kg로 수박보다는 양이 적다는 점 참고하세요.

슬라이스 파인애플 도시락-8500원

미리 전화를 해놓아서 바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크지 않나요? 찜닭 시켰을 때 용기 크기와 비슷해요. 봉지 바닥면이 좁아 포장 용기가 옆으로 세워져서 과즙이 흐를까 봐 불안했지만 안전하게 복귀했어요.

개봉하기 전의 모습인데요! 얼핏 보면 배달음식 같기도 해요ㅋㅋ

드디어 개봉 박두! 열자마자 상큼 달콤한 향기가 코를 찌르네요ㅎ파인애플은 맛도 좋고 건강하기까지 한 과일로 유명하죠~ 심지어 파인애플은 100g 당 50kcal로 당도에 비해 열량이 높지 않은 편이에요. 또 특히 비타민 C가 많죠. 요즘 같은 때에 건강한 면역체계와 성장에 필수적이라고 하니 도시락 한판에 체력까지 든든히 보충할 수 있겠네요!

가득가득 담겨있는 도시락! 심심한 밥심이 개수를 세 보았는데요~ 정확히 48조각 들어있더라고요 ᄏᄏ 이 정도면 파인애플 두 개를 통째로 잘라주신 것 같은데요?

자세히 보면 전체적으로 매끄럽기는 한데 이런 식으로 중간중간에 껍질? 이 남아있더라고요. 먹을 때 신경 쓰이는 정도는 아니라서 괜찮았어요!

크기 비교를 해보았는데요! 파인애플 크기가 다 제각각이고 두께도 다 달랐어요. 전체적으로는 조금 크게 잘라주신 편이어서 더 작게 잘라드시면 드시기 더 수월할 것 같아요!

파인애플을 여러 개 꽂아서 먹어봤는데요. 역시 파인애플은 이렇게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ㅋㅋㅋ

접시에 보기 좋게 담고 한입 컷! 오오 솔직히 기대 많이 안 했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몇 개는 좀 시긴 한데 그 외에는 전체적으로 달고 맛있더라고요. 과즙도 입안에서 팡팡 터지고 상큼해서 계속 계속 먹게 돼요ㅎ특히 시원하게 해서 먹으면 더위가 싹 가시더라고요.

몇 개 집어먹다가 과즙이 어느 정도 되나 궁금해서 모아봤는데요. 수박만큼 수분함량이 많지 않아서 생각보다 적어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총평
재구매 의사: 있음. 파인애플 땡길 때 한 번씩 사 먹을 듯!
별점: ★★★★개

오늘은 쥬시의 슬라이스 파인애플 도시락을 먹어봤는데요. 파인애플을 직접 손질하지 않아도 되는 간편함과 저렴한 가격, 당도까지 다 맘에 들었답니다. 갈증이 날 때는 수박이지만, 점심 이후 잠 깨고 싶을 때는 파인애플도 좋겠네요. 이것도 수박처럼 전국적으로 팔아줬으면 좋겠네요!

▼밥심 맛집정보 바로 받기▼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