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대만사람도 깜짝 놀랬다는 쫀득 버블 미친듯이 쏟아넣은 맛집

조회수 2020. 6. 27. 10: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쫀득쫀득한 식감에 달콤한 맛까지 겸비한 '타피오카 펄'! 중독성이 어마어마해서 이미 버블티에 중독되신 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국내가 아닌 랜선여행 컨셉으로 해외 버블 맛집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버블티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까지! 
 
함께 보실까요?
펄프 쥬스 바
Pulp Juice Bar
1525 E. Katella Ave. Orange CA 92867
터스카텔라 쇼핑센터
1 gallon boba
천연 재료들로 만든 음료를 판매하는 'Pulp Juice Bar'에요. 평범한 버블티도 팔지만 1 gallon boba가 유명한데요!

우리가 흔히 알고 먹고 있는 버블티를 해외에선 boba라고 부르더라고요. Pulp Juice Bar의 빅 보바는 무려 1 gallon 상당의 양! 약 3.7L의 버블티라니.. 둘이 먹다가 배 터져 죽어도 모르겠네요.(ㅎㅎ)

중력마조신촌
中壢馬祖新村
320 대만 타오위엔 중리 시

대만의 '중력마조신촌(中壢馬祖新村)'이에요. 버블티와 함께 타이어 모양 과자(홍두병)를 같이 파는 곳이에요.

우리나라의 국화빵과 만드는 방법이 비슷한 대만 전통과자인 '홍두병'을 달콤한 밀크티와 같이 파는데요. 쩐주(타피오카 펄)와 떡, 아이스크림 등 을 넣어서 바삭하고 달콤하고 혼자 다하는 홍두병! 밀크티와 함께 먹으면 너무 달달할 것 같네요.

알리마마 티
Alimama Tea
89A Bayard St, New York, NY 10013 미국
보바 밀크티 크림 퍼프 $5

디저트와 음료를 파는 'Alimama Tea'에요. 겉이 바삭한 쿠키슈안에 타피오카 펄과 밀크티 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보바 밀크티 크림 퍼프'를 판매하는데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밀크티 크림과 쫀득한 펄이 만나 환상의 맛을 선사해 주는데요. 빵이 달콤하지만 기름기가 없어 느끼하지 않다고 해요.

스노위 빌리지
Snowy Village
9600 Bellaire Blvd Suite 103-A, Houston, TX 77036 미국
french taiyaki plain $3.95

빙수와 디저트를 파는 'Snowy Village'의 'Taiyaki'에요. 흔히 알던 속 재료인 팥이나 슈크림이 아닌 쫀득한 펄을 넣은 것이 포인트!

말차 버블티와 함께 먹으면 환상의 궁합일 것 같네요. 달콤하고 바삭한 빵에 쫀득하고 달달한 크림이라니, 보기만 해도 당 충전이 되는 느낌!

그레이스 스트릿 카페
Grace Street Cafe NYC
17 W 32nd St, New York, NY 10001 미국
Milk Tea Boba Toast
빙수와 와플 등의 디저트를 파는 'Gracce Street Cafe'의 'Milk Tea Boba Toast'에요. 두툼한 토스트에 타피오카 펄과 과일, 아이스크림이 곁들여 나오는데요.

토스트 위에 진한 밀크티 시럽을 뿌려서 함께 먹는 것이라고 해요. 맛있는 것들이 잔뜩 모여있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네요. 촉촉한 빵에 온 재료를 가득 올려 먹으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플러피 베어 디저트
Fluffy Bear Dessert
25606 Alicia Pkwy, Laguna Hills, CA 92653 미국
알리샤 타운센터

다양한 아이스크림과 음료를 파는 'Fluffy Bear'에요. 아이스크림의 맛과 토핑을 자유롭게 선택하면 되는데요.

다양한 토핑이 있지만 쫀득한 타피오카 펄이 인기가 많아요. 말차&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달콤 쫀득한 타피오카 펄을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요?oㅠo 집에서 만들어 먹어봐도 좋을 것 같네요.
랑랑비에쿠
浪浪別哭
No. 13號, Lane 9, Linsen North Road,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049
Pearl Milktea Cake

마지막은 대만의 '랑랑 비에쿠(浪浪別哭)'라는 카페에요. 유기견과 유기묘들이 함께하는 애견카페라고 하네요! 이 제품은 펄 밀크티 케이크에요. 달콤한 타피오카 펄과 크림이 끼얹어져 있어요.

보기만 해도 달콤해서 침샘에서 물총이 발사되네요! 귀여운 강아지 고양이들과 함께 먹는 디저트라니..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밥심 맛집정보 바로 받기▼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