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밥심

할매입맛 저격했는데, 대박치고 있다는 신상 아이스크림

56,00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할머니 입맛 저격!

달~달하면서 고~소한 흑임자와 인절미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여기저기서 흑임자맛, 인절미 맛의 신메뉴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CU 편의점에서도 할머니 입맛들을 저격한 신제품이 출시되었어요! 바로 흑임자맛 빵빠레와 인절미 맛 순두부 아이스크림이에요. 요즘 찾기 힘든 레어템이라는데 운 좋게 발견하고 호다닥 사왔어요! 과연 맛은 어떨지 함께 보실까요?

강릉 초당 인절미 순두부 아이스크림은 2,500원, 흑임자 빵빠레는 1,800원에 구입했어요. 먼저 기대되는 흑임자 빵빠레부터 GoGo!

흑임자 빵빠레 1,800원

흑임자맛 투게더, 비비빅, 찹쌀 아이스에 이어서 빵빠레도 흑임자 열풍에 참여했네요! 연한 회색의 아이스크림콘이에요.

흑임자 알갱이들이 콕콕 박혀있는데요. 아이스크림 색이 연해서 흑임자 맛이 많이 날까 싶었는데 생각보다는 흑임자 맛이 많이 나더라고요! 적당히 달달하면서 꼬수운 흑임자 맛 아이스크림이에요. 인위적인 흑임자가 아니라 진짜 고소한 흑임자 맛!


빵빠레를 절반으로 뚝 잘라보았더니 콘 바닥까지 아이스크림이 차 있네요! ㅎ 식감은 빵빠레 특유의 공기층이 많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크림 식감이었어요.(단점 : 너무 빨리 녹음ㅠ) 과자는 약간 눅눅한 콘이에요. 아이스크림 당도가 너무 달지 않고 적당해서 고소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강릉초당 인절미 순두부 아이스크림
2,500원

'강릉 초당 인절미 순두부 아이스크림'이에요. 와 이름 너무 긴데요..? 인기 많았던 강릉 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의 인절미 버전이에요. 

포장지를 벗기자마자 반겨주는 인절미 조각들! 약간의 콩고물과 함께 아이스크림에 박혀있어요.

진짜 떡집에서 파는 그 인절미 맛이에요. 고소한 콩고물과 쫄깃한 찹쌀떡이 넘나 맛있네요. 하지만 떡이 너무 작아서 아쉬워요ㅠ 인절미 더 넣어달라! 하얀색 아이스크림에서는 순두부 맛이 꽤 많이 나서 놀랐어요. 순두부의 맛과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달콤한 맛이에요.

인절미 순두부 콘도 가차 없이 반으로 잘라보았어요. 그런데 밑에는 거의 흰색 순두부 아이스크림만 들어있더라고요ㅠ 인절미가 좀 더 많이 들어있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인절미 콩고물이라도!

아이스크림의 제일 끝부분에는 인절미 초콜릿이 들어있는데, 요게 또 별미에요. 고소한 콩고물이 가득한 맛! 그런데 믿기 싫을 정도로 너무 조금 들었었어요. 엄지손가락 한 마디만 한 크기인 듯 ㅠ

총평

재구매 의사 : 흑임자 빵빠레만 있음!
흑임자 빵빠레 - ★★★★☆
강릉초당 인절미 순두부아이스크림 - ★★★☆☆

고소하고 달달한 흑임자 빵빠레가 입맛에 더 잘 맞았어요.  인절미 순두부 아이스크림은 인절미 맛이 좀 약하게 느껴져서 밥심 할머니 입맛을 충족시키지 못했네요. 다음에 편의점에서 할인행사하면 그때 또 사 먹어봐야겠어요~

▼밥심 맛집정보 바로 받기▼

밥심언니
밥심언니
밥심언니 콘텐츠는 광고·협찬없이 제작된 솔직한 채널입니다! 개인적인 취향이 부각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려요~

작성자 정보

밥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