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편의점 컵빙수 모음, 1인 1빙 하기좋은 빙수 5종 맛비교

조회수 2019. 7. 17. 10: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오늘 나는 혼빙한다
혼/자/빙/수/먹/방

여름에 최소 한 번은 먹게 된다는

빙수 들고 왔습니다. ㅎㅎ

리뷰 참고하여 취향에 맞게 골라드세요

오직 편의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빙수들이 있어요. 이 빙수들은 모두 1인용으로 나와서 한 손에 딱! 아담하게 들어오는데요. 가격은 3천 원 이하로 그 어느 빙수보다도 저렴해요. 사실 예전부터 컵빙수는 동네 슈퍼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제품이었죠. 그런데 요즘은 일반적인 팥빙수를 넘어 다양한 맛이 출시를 했더라고요. 비주얼만 빼면 카페 빙수 맛을 커버할 수 있다는 편의점 빙수 만나볼까요?


#1. 빙수와 첫 만남

이 편의점에서는 우유빙수설이 가장 유명한데요. 가장 기본적인 팥과 연유로 맛을 낸 빙수라고 해요. 그리고 빙수를 퍼먹기 가장 편한 넓적한 패키지가 맘에 드네요. 

gs25의 빙수 제품은 매년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이전에 출시된 악마 빙수는 이제 찾아볼 수 없었지만, 팥빙수는 인기가 좋아 올해에도 출시되었어요. 참고로 여름마다 gs25에서 빙수 2+1행사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호텔까지 진출한 망고빙수! 그만큼 인기가 좋은 고급 빙수 중 하나이죠? 편의점 빙수라고 얕보지 마세요. 이 빙수는 망고 과육 25.8% 함유한 엄청난 녀석이거든요. 그럼 망고 과육 느낄 준비되셨나요?

티라미수의 매력은~ 찐한 커피 맛과 크리미 함이죠. 티라미수가 원래 부드러운 맛이 매력이라 빙수와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과연 빙수에는 어떻게 담아냈을까요?

찐한 초코맛에 퐁당 빠지고 싶을 때, 그럴 때 필요한 것이 브라우니죠. 빙수의 달콤함과 브라우니 달콤 쌉싸름함이 아주 찰떡궁합일 것 같은데요. 브라우니 다이스가 들어가 있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되더라고요.

#2. 빙수 영양정보

*세븐일레븐 우유 빙수 설 115ml 당에 대한 영양성분/ gs25의 팥빙수, 망고 빙수 100ml 당에 대한 영양성분이니 참고해주세요.

빙수 종류에 따라 영양성분에 차이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눈에 띄는 것은 팥빙수의 칼로리에요. 달달한 단팥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 칼로리가 상당히 높아요. 이걸 보고 나니... 빙수를 후식이라고 할 수가 없겠어요. 

1. 세븐 우유 빙수 설

빙수가 크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2회 섭취량이라니.. 믿기지 않네요. 그렇담, 둘이 하나 사서 나눠먹죠 ㅎㅎ 이 빙수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팥시럽과 팥페이스트가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가당 연유는 필수니 말 안 해도 되겠죠?

2.GS25 팥빙수

gs25에서 매년 판매되고 있는 빙수죠. 당통팥 23.6%와 고운 팥앙금, 가당 팥앙금이 들어가 있는데요. 세븐 팥빙수보다는 확실히 팥앙금이 많아서 단맛이 강한 편이에요. (개인적으로 우유 200ml를 넣어서 먹어야 단맛이 딱 적절하더라고요.)

3. GS25 망고빙수

 팥빙수에 팥이 들어가 있는 비율 만큼이나 망고가 25.8% 들어가 있어요. 팥빙수에서 찹쌀떡이 데코레이션을 하지만 여기에는 오직 망고만 들어가 있어요. 

4. GS25 티라미수빙수

윗면을 덮고 있는 카카오파우더와, 체다치즈4%가 들어간 치즈 아이스크림, 에스프레소시럽, 커피아이스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타 빙수들에서 볼 수 없던 남다른 재료들 때문에 더 궁금해지네요.

5. CU 브라우니 빙수

쫀득한 브라우니 다이스와 초코칩이 윗면을 덮고 있는 브라우니 빙수인데요. 고칼로리를 예상케하는 비주얼이지만 5가지 빙수 중에서 칼로리가 가장 낮아요. 이런 반전 매력이!

#3. 빙수 OPEN

1. 세븐 우유 빙수 설

세븐일레븐 제품은 스푼이 뚜껑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편의점에서 따로 챙겨 나올 필요가 없어요. 그러니 성급히 뚜껑만 버리지 않는다면 문제없죠~

뚜껑을 딱 열어보니, 연유 맛이 진한 우유 얼음과 미니 찹쌀떡 2개, 팥앙금이 바로 보여요. 참고로 찹쌀떡은 보이는 게 다입니다. 그래도 스푼만큼 큼직한 찹쌀떡이라 만족스러워요.

2.GS25 팥빙수

마치 미니 컵라면처럼 생긴 이 녀석은 gs25의 스테디셀러 빙수에요. 뚜껑을 여는 느낌도 컵라면 같은데요. 살짝 열어보니 크림과 팥이 먼저 얼굴을 내밀어요.

위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빵빠레처럼 올려져 있고, 그 주위로 팥 시럽이 뿌려져 있어요. 위에만 먹어도 맛있지만, 컵 밑에 살얼음이 숨어져 있어요. 

3. GS25 망고 빙수

gs25의 빙수 중 요즘 가장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는 빙수가 이 녀석이에요. 그렇다면 망고 빙수의 속을 들여다볼까요? 달걀노른자를 연상케할 만큼 진한 노란 색상이 매력적이에요.

그 깊숙한 속이 궁금해서 파내어 보았더니, 샤베트형식의 아이스크림으로 부드럽게 스푼이 들어가요. 게다가 망고퓨레는 위에만 있는게 아니라 밑에까지 꽉꽉 채워져 있더라구요.

4. GS25 티라미수빙수

gs25의 신상중 하나인 티라미수 빙수를 열어보았어요. 카카오 파우더가 듬뿍 올려져 있으니, 흰옷을 입으셨다면 조심하세요.

위에서 보면 치즈 아이스크림이 가운데에 빼~꼼하고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한 스푼 떠보니, 코코아 파우더 아래, 에스프레소 시럽 그리고 치즈 아이스크림이 가득 들어있더라고요. 맨 아래에는 커피 아이스가 있지만, 반은 먹어야 볼 수 있어요.

5. CU 브라우니 빙수

cu 브라우니 빙수는 세븐일레븐 빙수처럼 스푼을 뚜껑에 담고 있어요. 오픈을 하면, 브라우니인지 빙수인지 알 수 없을 만큼 크럼블이 윗면을 가득 채우고 있더라고요.

얼핏 보면 촉촉한 초코칩처럼 생겼죠? 하지만 이 밑에는 시원한 초코맛 살얼음으로 채워져 있는 빙수에요.

#4. 빙수 한입만!

1. 세븐 우유빙수설

세븐일레븐의 빙수는 먹자마자, 추억으로 소환돼요. 예전에 가장 흔하게 먹던 팥과 연유 맛이 강한 빙수이기 때문인데요.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함께 사각사각 씹히는 게 얼음들 이 어우러져 있어서 식감이 딱 익숙해요. 

옛날 맛으로 느껴지는 이유 중 하나는 강렬하게 달달한 팥앙금 때문이에요. 그리고 얼어서 꾸덕꾸덕해진 찹쌀떡도 빠질 수 없죠. 진한 팥맛이 입안을 장악하는 와중에도 찹쌀떡이 비중 있게 느껴질 만큼 사이즈가 혜자롭더라구요.

2.GS25팥빙수

먹자마자 느껴진 첫 맛은 바로 붕어싸만코였어요. 크리미함이 강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팥이 섞이니 딱 그맛이더라구요. 하지만 이 빙수 아래로 내려가면 연유로 맛을 낸 얼음 팥빙수가 있어서 잘 섞어먹는게 좋아요.  

세븐일레븐 빙수처럼 진한 팥앙금 맛인데요. 첫맛은 우유빙수설보다 덜 달다고 생각했지만, 내려갈수록 달아지는 마법~ 그냥 먹어도 되지만 우유를 넣어 먹어도 괜찮을 만큼 꽤 달아요. 찹쌀떡은 팥앙금만큼 작은 사이즈로 입안에서 씹힐 때 발견할 수 있어요.

3. gs25 망고빙수

컵 망고빙수의 레전드라고 할 수 있어요. 망고 맛이 인위적이지 않고 달콤한 것이 정말 카페 맛에 뒤처지지 않아요. 게다가 망고퓨레가 위에서만 끝나는게 아니라 밑에까지 계속되어요. 그러니 이 빙수는 망고맛이 다했다고 할 수 있을 정도죠. 

가장자리의 부드러운 우유얼음과 망고퓨레를 이렇게 슥슥슥 잘 섞어서 먹는게 좋아요. 그러면 풍미도 올라가고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적절하게 섞이더라구요.

4. gs25 티라미수빙수

티라미수를 어떻게 담았을지 기대를 했는데, 한입 먹자마자 퍼지는 에스프레소의 강렬함에 아침이 깨어나는 맛이었어요. 

컵 가운데 들어있는 치즈 아이스크림은 요것만 따로 먹어도 맛있지만, 위를 덮고 있는 에스프레소 시럽과 컵 바닥의 커피 아이스와 잘 섞어 먹는 게 역시 꿀맛이에요. 더위 사냥 맛에 가까워지지만, 그것보다 더 맛있어요.

 

5. cu 브라우니 빙수

이것은 빠삐코 녹은 맛과 가장 흡사해요! 하지만, 귀여운 브라우니와 초코칩을 씹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그런데 다소 크리미함이 묵직해서인지... 점점 느끼해지는 맛이었어요.

#5. 혼빙 남녀들의 리뷰

개인취향에 맞게 빙수를 골라보았어요.

어쩌다 보니 모두 gs25;;

#ppl아님#gs25사장아님

에디터 Babshim의 Pick GS25망고빙수
팥보다는 깔끔하게 넘어가는 망고빙수가 여름엔 딱이죠. 게다가 망고 맛이 인위적이지도 않고, 카페 빙수 맛에 뒤지지도 않아요. 물론 망고가 씹히는 식감이 거의 없긴 하지만, 3,000원에 이 정도면 열 일 했죠.
에디터 Luv_food의 Pick GS25 팥빙수
빙수는 역시 팥빙수죠! 1번 우유빙수설도 맛있긴 했지만, 팥앙금이 별로 씹히지 않아요. 반대로 gs25빙수는 팥앙금이 많더라구요. 그 달고 진한 팥맛이 취향저격이었어요.
에디터 진지한_식객의 Pick GS25티라미수
아포가토 맛이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찐한 맛으로 뭔가 강렬한 자극을 받고 싶을때 생각날 맛이에요. 사실 1번 빙수가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입에 맞았는데요. 칼로리 보니 안 먹고 싶어져요. 이것도 충분히 달달하니 앞으로는 이 빙수를 먹을래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