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방에 세컨드 TV를? 두 개 있으면 더 좋은 가전제품

조회수 2019. 5. 7. 17:4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한 집에 두 대씩 갖춰도 아깝지 않을 세컨드 가전제품

십여 년 전, 에디터의 집에 놀러 온 한 친구는 "집에 냉장고가 세 대나 있어?"라며 놀라워했다. 당시 에디터의 집에는 일반 냉장고 1대와 김치냉장고 2대가 있었는데, 다른 집도 냉장고를 여러 대 사용하는 줄 알았다. 시간이 흘러 현재 에디터의 집에는 냉장고가 무려 4대가 되었고, 냉장고를 여러 대 사용하는 가정도 많아졌다. 한 집에 여러 대 있는 가전제품은 냉장고뿐만이 아니다. 거실에 TV가 있는데 방 안에 TV를 놓기도 하며, 유선 청소기가 있는데 무선 청소기를 사용하기도 한다. 그렇다면 한 집에 두 대씩 갖춰도 아깝지 않을만한 세컨드 가전제품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1. LG전자 꼬망스 미니세탁기

▲ LG 꼬망스 미니세탁기 럭셔리 화이트 컬러

LG전자 l www.lge.co.kr l 631,000원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주일 내내 빨랫감을 모아두었다가 주말에 몰아서 한 번에 세탁을 한다. 쌓여있는 빨랫감이 지저분하고 냄새가 나기도 하지만, 매일 세탁기를 가동하기에는 전기요금이 부담스럽기 때문이다. 이에 LG전자는 필요할 때 바로 세탁할 수 있도록 5kg 용량의 미니세탁기 '꼬망스'를 출시했다. 

▲ 옷감에 따라 다양한 세탁 가능

꼬망스에는 옷감에 따라 울/섬세 코스, 와이셔츠 코스, 수건 코스 등을 선택할 수 있어 옷감을 손상시키지 않고 깨끗하게 세탁을 할 수 있다. 또한, 표준 삶음 코스와 아기옷 코스, 란제리 코스가 있어 따로 삶거나 손빨래를 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아울러 어느 공간이든 쏙 들어가는 450mm의 슬림 사이즈와 허리를 숙이지 않아도 잘 보이는 15˚ 풀 터치 디스플레이로 오랫동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2. 삼성전자 냉동고 ZRS25LSLH

▲ 삼성 냉동고 ZRS25LSLH EZ 클린 스틸 컬러
삼성전자 l www.samsung.com l 830,000원

냉장고에는 냉동실과 냉장실이 구분되어 있는데, 대부분 냉동실이 작고 냉장실이 크다. 턱없이 부족한 냉동실 공간 때문에 최근에는 냉동고를 따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삼성전자의 ZRS25LSLH는 실용적인 247L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 247L의 넉넉한 수납공간

설치 공간의 방향이나 고객의 사용성에 따라 도어 힌지와 손잡이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으며, 박스와 선반을 마음대로 꺼내서 사용할 수 있어 공간을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 냉동고 최초로 많은 양의 얼음을 한 번에 얼릴 수 있는 '트위스트 아이스메이커'를 적용했으며, 급속냉동기능으로 음식물을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3. SK매직 전기식 살균 의류건조기 프리미엄 V7

▲ SK매직 의류건조기 프리미엄 V7
SK Magic l www.skmagic.com l 949,000원

몇 년 전부터 황사와 미세먼지로 하늘이 뿌옇게 변해버렸다. 푸른 하늘을 본 지가 언젠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이런 날씨에 실외에 빨래를 널어놓는다면 어떻게 될까? 옷감이 누렇게 변색되는 것은 물론 옷감이 손상될 것이다. 이 때문에 옷감 손상 없이 빨래를 뽀송뽀송하게 건조시킬 수 있는 의류건조기가 인기를 얻고 있다
▲ 고온으로 완벽하게 살균 건조
SK매직 전기식 살균 의류건조기 프리미엄 V7은 주변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는 매직 히터 방식으로, 겨울철에 결빙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며 온도와 습도에 관계없이 동일한 건조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고온으로 유해 세균까지 살균 건조해주며 열에 민감한 의류는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저온으로 건조해준다. 아울러 옷감과 세탁량에 따라 다양한 건조모드로 편리하게 살균 건조를 할 수 있으며, 섬유 속 냄새만 제거할 수 있는 스타일링 냄새 제거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4. 대우루컴즈 포커스뷰 TV L3205C

▲ 대우루컴즈 포커스뷰 TV

LUCOMS l www.lucoms.com l 219,000원


'세컨드 가전제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TV다. 대우루컴즈 포커스뷰 TV는 붉게 물든 노을부터 별이 빛나는 밤하늘까지 화려한 색채로 선명하게 표현해주며, 최적의 밝기로 원본에 최대한 가까운 색상을 재현한다. 또한 동적 명암비가 10,000,000:1로 높은 편이어서 어두운 장면에서도 화면의 뭉개짐 없이 선명하게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178˚ 광시야각으로 상하좌우 어떤 위치에서 TV를 보아도 왜곡 현상 없이 생생한 화질을 경험할 수 있으며, 최적의 시청거리를 고려한 합리적인 화면 사이즈를 자랑한다.

▲ 얇은 베젤과 하이글로시 스탠드

심플함이 매력적인 포커스뷰 TV를 가까이서 살펴보면, 얇은 베젤 디자인과 하이글로시 스탠드가 눈에 띈다. 마치 영화관 스크린을 연상시키는 얇은 베젤 디자인은 TV 화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몰입감을 선사하며, TV를 받쳐주는 안정적이고 깔끔한 하이글로시 스탠드로 베젤과 일체감을 주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벽걸이로도, 스탠드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와 일체감을 이뤄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다.

▲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는 심플한 디자인

5. 다이슨 V8 무선 진공청소기 

 

▲ 다이슨 V8 무선 진공 청소기
Dyson l www.kr.dyson.com l 928,000원

유선 진공청소기와 함께 무선 진공청소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콘센트가 없는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전선에 구애받지 않고 청소기를 자유자재로 움직여 좁은 틈새를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명품 청소기' 다이슨의 V8은 강력한 흡입력과 40분이라는 긴 작동시간을 자랑한다. 
▲ V8로 좁은 틈새까지 꼼꼼하게

이중 래디얼 싸이클론과 기기 전체의 필터 시스템이 눈에 잘 보이지 않는 꽃가루, 집먼지진드기 배설물 등 알레르기 유발물질과 미세먼지를 잡아내며 포스트 모터 필터가 모터의 소리를 감싸 소음을 개선했다. 또한 V8을 스틱형과 핸디형으로 전환하면 천장과 바닥, 틈새까지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어 사용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공식사이트:www.lucoms.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