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앱스토리

스마트폰 무선 충전도?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추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5가지

2,25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차량 내에 내비게이션이 있음에도 항상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을 찾게 되는 경우가 많다. 초행길이나 낯선 동네에서도 가장 최신의 도로 정보를 받아서 활용할 수 있으며,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하여 더 빠른 경로를 안내해주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음악 감상과 같은 멀티미디어 기능까지 함께 할 수 있으니 차라리 차량용 내비게이션보다는 스마트폰을 다는 것이 훨씬 효율적일 수도 있다. 하지만, 운전 중에 스마트폰을 잡고 내비게이션을 보면서 다니기는 힘들기 때문에 차량용 거치대는 필수적이다.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으며 거치와 동시에 무선충전까지 되기 때문에 내비게이션 앱으로 인해 소모되는 배터리를 걱정할 필요도 없기 때문이다. 또한,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주변에 가져가면 자동으로 거치대가 스마트폰을 고정해주는 제품들도 늘어나고 있어 편의성 또한 높아졌다. 그렇다면 이처럼 다양한 편의성으로 인해 운전자들 사이에서 각광받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제품 중 추천할만한 제품 몇 가지를 소개한다.


픽스 모션 핸드폰 거치대

▲픽스 모션 핸드폰 거치대

안정적인 거치와 동시에

초고속 무선 충전

www.fix.co.kr|49,800원|픽스


픽스 모션 핸드폰 거치대는 고성능 충전 감지 센서를 탑재하여 거치대에 올려놓는 순간 자동으로 스마트폰을 장착함과 동시에 초고속 무선 충전이 시작된다는 장점이 있다. 충전 속도가 느려 시간이 오래 걸리지도 않으며 고속 무선 충전 기능으로 무선 충전이 지원되는 스마트폰은 빠르고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기기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과충전과 과방전을 완벽하게 예방하여 안전 보호 회로를 통해 고가의 스마트 기기를 고장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단순히 스마트폰을 거치대에 올려주면 자동으로 거치대가 닫히며 장착이 완료된다

보통 핸드폰 거치대에 거치를 할 때 센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제품에 그림자가 질 때마다 제멋대로 열리고 닫히는 것은 물론이고 시동이 꺼지면 스마트폰을 탈착할 수 없어 다시 시동을 걸어야 하는 경우도 불편한 점으로 꼽힌다. 그러나, 픽스 모션 핸드폰 거치대는 충전 인식 센서로 그림자에 영향을 받지 않아 안정적이며 시동이 꺼진 후에도 탈착이 가능하여 사용감이 좋다. 단순히 스마트폰을 거치대에 올려주면 자동으로 거치대가 닫히며 장착이 완료된다.


오아 와이더 F3

▲오아 와이더 F3

고급스러운 가죽 디자인에

단단한 고정력

oa-world.com|69.900원|오아월드


오아 와이더 F3은 거치대에 스마트폰을 가까이하면 자동으로 홀더가 열리는 FOD센서 방식을 채용하였다. 이 최첨단 센서는 오직 스마트폰만을 인식하여 반응하기 때문에 오작동이 없다. 또한, 충전 시 스마트폰이 아닌 금속이나 자성 물체를 감지하면 자동으로 전원 공급을 차단하기 때문에 안전성 또한 높인 제품이다. 거치도 간단하다. 미리 오픈되어 있는 홀더에 스마트폰을 인식시키면 홀더가 닫히면서 거치가 완료되기 때문에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다.

▲양쪽 슬라이더에 고급 러버패드를 사용하여 스마트폰을 보다 더 단단하게 고정시킨다

또한, 프리미엄 인조레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양쪽 슬라이더에 고급 러버패드를 사용하여 스마트폰을 보다 더 단단하게 고정시킨다. 3단 조절 가능한 하단 받침대를 적용하였기 때문에 큰 사이즈의 스마트폰도 부담 없이 거치할 수 있다. 또한, 오직 운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가장 편안한 스마트폰 거치를 위해 360도 회전 및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원터치 마운트 그립

▲원터치 마운트 그립

대시보드에 흔적이 남지 않고,

시야에 방해 없이 원터치로 간편

hu.co.kr/rmd21x|19,800원


거치대가 없이 스마트폰 내비게이션을 쓰려면 정말 불편하다. 이럴 때는 원터치 마운트 그립을 추천한다. 이는 일반적으로 스탠딩으로 사용하는 거치대와는 달리 CD홀에 장착하는 거치대이므로 마치 차량의 일부인 듯 사용할 수 있으며 얇고 슬림하여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 또한, 360도 볼 조인트가 장착되어 상하좌우 어디든 방향 조절이 가능하며 부착하는 것이 아니라 CD홀에 거치하기 때문에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한다. 운전자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설계한 거치대이다.

▲버클형 클립을 적용하여 총 3단계로 길이 조정이 가능하며 수만 번 반복 사용해도 처음과 같은 고정력을 유지한다

스프링 방식을 이용하면 오랫동안 사용할 경우 헐거워지기 쉽다. 그러나 원터치 마운트 그립은 버클형 클립을 적용하여 총 3단계로 길이 조정이 가능하며 수만 번 반복 사용해도 처음과 같은 고정력을 유지한다는 장점이 있다. 집게는 운전 중 발생하는 흔들림에도 떨어지지 않고 강력하게 고정시켜주는 지렛대 타입의 집게를 채택하여 강력하게 고정시켜주는 것은 물론이고 내부에 실리콘 소재를 적용하여 스마트폰과 집게 사이의 마찰력을 높여 고정력을 더욱 강화시켜준다.


카딱 보이스 음성인식 거치대

▲카딱 보이스 음성인식 거치대

말 한마디로 간편하게

스마트폰을 단단히 거치한다

www.kaddak.co.kr|69,000원|카딱


카딱 보이스 음성인식 거치대는 음식을 인식하여 작동하는 최신 음성인식 기술을 탑재한 제품이다. "안녕, 카딱"이라고 말하면 인텔리전트 LED가 점멸하며 대기하고 있다가 명령을 알아듣고 슬라이드를 자동으로 오픈한다. 동작감지 자동슬라이드를 통하면 말하지 않아도 동작으로 자동오픈되고 오작동 및 열림현상을 방지하는 인텔리전트 오픈스위치 또한 포함되어 있다. 또한, 극저소음 ANSON 모터를 탑재하여 정숙한 사용과 긴 수명을 보장하는 것도 특징이다.

▲스마트폰을 거치해두기만 하면 스마트폰이 허용하는 최고효율로 자동 고속충전한다

스마트 동작감지 무선고속충전 기능 또한 포함되었다. 적외선 모션센서 감지거리와 인식률을 개선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Qi 무선충전 국제 표준 규격을 준수하는 최신 스마트폰이라면 전기종을 완벽 지원하여 호환성도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스마트폰이 허용하는 최고효율로 자동충전한다. 발열 또한 걱정할 필요가 없다. NPO 세라믹 캐패시터를 탑재하여 디지털 부품이 허위로 작동되지 않게 하고 DC전류로부터 보호해야 하는 부품을 커플링시키기 때문이다.


원터치 마운트 퀵

▲원터치 마운트 퀵

초고속 무선 충전으로 간편하게

내비게이션을 사용할 수 있다

hu.co.kr/wbdyka|34,800원


차량을 주행하는 중에 티맵, 카카오내비 등의 스마트폰 내비게이션을 편하게 이용하려면 가장 좋은 것이 바로 원터치 마운트 퀵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다. 차량용 거치대에 부착하여 스마트폰에 나타나는 주행정보를 편하게 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지만, 무선 충전까지 되기 때문에 내비게이션 앱으로 인해 빨리 닳을 수 있는 스마트폰 배터리를 걱정할 필요도 없기 때문이다. 원터치 마운트 퀵과 함께라면 방전 걱정 없이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무선 충전 패드 부분을 돌려서 분리하면 실내에서도 무선 충전 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

일단, 정중앙의 오토 마운트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그립이 닫혀서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다. 운전 중에도 스마트폰을 거치대에 누르기만 하면 손쉽게 거치할 수 있으니 안전까지 지켜준다. 무선충전은 충전 속도가 느려서 시간이 오래 걸리는 무선 충전기와는 다르다. 무선 충전 패드 부분을 돌려서 분리하면 실내에서도 무선 충전 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차량을 사용하지 않는 시간에는 충전 패드를 분리하여 사무실이나 도서관 등 실내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공식 사이트 : hu.co.kr/vlwvc1


오늘의 추천 동영상

작성자 정보

앱스토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