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앱스토리

집순이, 집돌이만 있나? ‘프로바깥러’를 위한 스마트 기기

야외 활동을 보다 흥미롭고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나만의 방법

2,41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날도 좋아졌겠다, 슬슬 몸이 근질근질하다. 쉬는 날에도 집에서 쉬는 법이 없는 ‘프로바깥러’, 즉 집에서 가만히 있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그들의 계절이 왔다. 그렇다고 아무 준비 없이 바깥으로 나가기만 하면 진정한 프로바깥러라 할 수 없다. 남들은 잘 모르겠지만 야외 활동을 보다 흥미롭고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나만의 방법이 있다. 이 스마트 제품들로 말이다. 


스마트폰 프린터, 폴라로이드 팝

▲ 폴라로이드 팝

www.polaroid.com | 199.99 달러 | 폴라로이드 


사진 찍기 좋아하는 당신의 구매욕을 마구 자극하는 디지털 즉석카메라, 그리고 모바일 프린터가 폴라로이드에서 새롭게 출시됐다. 폴라로이드 사진의 감성은 그대로 가져가되, 그동안 찍어왔던 스마트폰 속 사진들을 폴라로이드 팝을 이용해 출력할 수도 있으니 디지털 즉석카메라도 되고 모바일 프린터도 되는 하이브리드 카메라라 할 수 있겠다.

▲ 즉석에서 촬영한 사진을 바로 출력할 수 있다

무엇보다 2000만 화소 고해상도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고화질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빠르게 출력할 수 있으며, 폴라로이드 팝에 내장되어 있는 대형 디스플레이로 기본적인 수정 작업도 가능하다. 심지어 1080p FHD 화질의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며, GIF 파일까지 생성할 수 있어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 앙증맞은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스마트 모빌리티, 픽스 러쉬 전동 킥보드 XSM-301

▲ 픽스 러쉬 전동 킥보드 XSM-301

www.fix.co.kr | 299,000원 | 픽스


바깥을 나가더라도 매번 자동차나 대중교통, 혹은 뚜벅이로만 다니는 것이 좀 지겹다면 스마트 모빌리티로 눈을 돌려보자. 전기자전거부터 전동휠까지, 레저용으로도 좋지만 평소에 사용하기에도 꽤 유용한 다양한 스마트 모빌리티들이 있다. 특히 전동킥보드, 그중에서도 픽스 러쉬 전동 킥보드 XSM-301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에 뛰어난 휴대성까지 갖춘 가성비 전동킥보드로도 유명하다. 

▲ 픽스 러쉬 전동 킥보드 XSM-301은 심플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가볍고 슬림한데도 최고 속도가 25km/h까지 나오며, 주행 거리도 약 21km까지는 거뜬하다고 하니, 멀리 나갈 때도 걱정이 없겠다. 특히 전동킥보드 특성상 모터 소음이 꽤 있는 편인데, 픽스 러쉬 전동 킥보드 XSM-301은 타사와 비교했을 때 현저히 낮은 소음을 자랑한다. 앞바퀴에는 유압식 서스펜션을 탑재해 주행 중 울퉁불퉁한 지면으로부터 전달되는 충격까지 완화해주니 성능은 두말할 것도 없다. 또한 불시에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를 방지할 수 있도록 하는 듀얼 브레이크 시스템을 적용해 빠르고 정확한 제동력을 보여준다.

▲ 휴대하기에도 간편하다


완전무선 이어폰,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www.beoplay.com | 399,000원 | 뱅앤올룹슨


혼자서 야외활동을 자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음악은 꽤 중요한 요소다. 이제는 음악도 스마트하게, 그리고 남다르게 즐길 수 있는 완전무선 이어폰, 그중에서도 음질이 좋고 배터리가 오래가는 제품으로 손꼽히는 뱅앤올룹슨의 베오플레이 E8을 추천한다. 완전무선 이어폰 중에서도 다섯 손가락 안에 들 정도의 높은 금액대의 제품이지만, 베오플레이 E8을 직접 사용해 본 사람들은 말한다. ‘그만한 값을 한다’고.

▲ 터치로 다양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그도 그럴 것이 완전무선 이어폰 치고는 작고 앙증맞은 디자인 덕분에 투박하지 않은 것이 큰 장점이다. 실제로 착용했을 때도 부담스럽지 않다. 특히 베오플레이 E8과 연결된 스마트 기기를 꺼내지 않고도 간단한 터치만으로 다양한 컨트롤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다. 무엇보다 베오플레이 E8은 이어폰의 핵심 기능인 음질 면에 있어서 그 어떤 제품보다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 깔끔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액션캠, 고프로 히어로

▲ 고프로 히어로

www.gopro.com | 260,000원 | 고프로


머리나 가슴, 혹은 손으로 잡기 쉬운 마운트를 이용해 내가 바라보는 시점을 그대로 기록해주는 액션캠도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필수 아이템이다. 그런데 막상 액션캠을 구매하려고 보면 가격대가 높다 보니 선뜻 구매하기 꺼려지는 게 사실이다. 특히 고프로는 액션캠을 상징하는 브랜드이다 보니 액션캠 시장에서 비교적 높은 금액대를 형성하고 있는 편이다. 그런데 이 고프로에서 실속형 액션캠, 히어로를 내놓으면서 점점 타깃을 넓혀가고 있다. 

▲ 필요한 기능만을 담은 고프로 히어로

실제로 히어로는 2K 동영상과 1000만 화소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본적인 기능을 담았지만, 전작 히어로6 블랙에서 지원했던 손떨림 억제, 노출 제어, 카르마 호환 등의 심화 기능은 지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고프로 특유의 디자인과 내구성, 그리고 휴대성까지 갖춘 데다가 수심 10m에서도 거뜬히 버틸 수 있는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 히어로는 수심 10m까지 버틸 수 있다

공식 사이트: www.fix.co.kr




최근 인기 IT 동영상 리뷰 보기


작성자 정보

앱스토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