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에 입이 벌어진다, 10만 원 대 갤럭시J2 프로

조회수 2018. 4. 23. 08: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마음을 잡고 공부를 하고 싶다면 갤럭시 J2 프로는 어떨까.

마음 잡고 공부를 하려고 할 때마다 괜시리 오늘의 뉴스가 궁금하고 평소에 보지도 않던 드라마의 동영상 클립이 날 유혹한다. ‘그래, 이것 하나만 보고 공부하자’ 마음 먹고 시간을 보니, 오늘도 공부는 틀렸다. 의지가 약한 내게 스마트폰은 없어야 할 존재다. 공부는 해야 하는데, 비행기 모드도, 각종 데이터 차단 앱도 소용이 없다면 이 휴대폰, 갤럭시J2 프로는 어떨까. 

▲ 갤럭시J2 프로

www.samsung.com | 199,100원


아예 데이터를 차단했다

▲ 갤럭시J2 프로는 모바일 데이터를 지원하지 않는다

첫째, 갤럭시J2 프로는 아예 데이터를 완벽 차단한 스마트폰이다. 갤럭시J2 프로가 수험생을 타깃으로 한 이유가 바로 이 때문이다. 전화나 문자메시지, 카메라 등 기본적인 스마트폰의 사용성은 그대로 가져가되, 3G 및 LTE, 그리고 와이파이 등 모바일 데이터를 아예 차단한 것이 특징이다. 그래서 학습에 집중해야 하는 수험생은 물론이고 모바일 데이터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일부 실버 세대에게도 매우 적합한 스마트폰이라 할 수 있다.

▲ 데이터는 지원하지 않지만 카메라 등의 기본적인 앱은 실행 가능하다


갤럭시 최초 10만 원대에 출시

둘째, 갤럭시J2 프로는 갤럭시 최초로 10만 원대에 출시된 스마트폰이다. 그동안 삼성이 중저가형 스마트폰을 포함해 10만 원대의 갤럭시 시리즈를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해 27만5천 원에 출시됐던 ‘가성비 끝판왕’이라 불린 갤럭시J3의 기록을 깬 것이다. 10만 원대라고 해도 20만 원에 가까운 10만 원대 끝자락이긴 하지만, 갤럭시J2 프로는 꽤나 갖출 건 갖춘 스마트폰이다. 

▲ 5인치 Q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로 몰입감 있는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한다

갤럭시J2 프로는 1.4GHz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1.5GB 램/16GB 내장 메모리를 탑재했으며, 5인치 Q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이 외에도 2600mAh 교체형 배터리 방식으로 편의성을 높였고 최대 256GB 마이크로SD 슬롯을 지원해 용량 확장에도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카메라 또한 후면 800만 화소에 전면 500만 화소를 제공한다.

▲ 갤럭시J2 프로는 교체형 배터리를 지원한다

수능 끝나고 다시 돌려받는다


▲ 프로모션을 잘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셋째, 갤럭시J2 프로는 수능이 끝나고 구매한 금액 다시 그대로 돌려받는다. 정확히 말하면 갤럭시J2 프로는 수험생을 타깃으로 한 제품인 만큼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인데, 그 내용이 꽤 매력적이다. 특별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갤럭시J2 프로를 구매한 고객이 2019년 및 2020년 대학수학능력시험 후에 사용하던 갤럭시J2 프로를 반납하고 2018년 이후 출시된 갤럭시S, 갤럭시A, 갤럭시노트 시리즈를 구매하면, 갤럭시J2 프로를 구매한 금액을 그대로 보상해주는 것이다. 해당 내용의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18세~21세의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양


Point

▲ 수험생에겐 더 없이 좋을 갤럭시J2 프로

지금껏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수많은 보급형 스마트폰이 등장했었지만, 휴대폰으로서의 기능은 높이고 대신 한눈 팔기 딱 좋은 컨텐츠는 애초에 차단하는 갤럭시J2 프로와 같은 스마트폰은 흔치 않았다. 엄밀히 말하면 갤럭시J2 프로는 스마트폰이라기엔 스마트폰의 핵심 기능이 빠지긴 했다. 그렇기 때문에 갤럭시J2 프로는 이제 진짜 공부에 집중해야 하는 수험생에게는 더없이 좋은 휴대폰인 것이다.


앱토 한마디 인터넷 빼고, 있을 건 다 있는 스마트폰




최근 인기 IT 동영상 리뷰 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